11번가 [여행/항공] [항공권] 항공권 상품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항공권 상품의 주문 내역은 [나의11번가 > 항공권 예약결제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여행/항공] [항공권] 항공권요금에 추가로 붙는 세금(tax)과 유류할증료란 무엇인가요?
세금
기본적으로 항공료에 부가되는 세금은 인천 출발 공항이용세와 목적도시 공항이용세, 전쟁보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또한 항공사나 목적지에 따라서 검역세, 경유세 등 추가로 포함되는 세금이 있으며, 경유지와 목적지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또 출국 전 포함되지 않고 현지 공항에서 직접 지불하셔야 하는 세금도 있습니다. 정확한 금액은 예약완료 화면에서 확인해 주세요.
유류할증료
건설교통부 승인하에 각 항공사들은 여객 유류할증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이때, 유류할증료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되는 항공유가에 대한 부담을 운임인상 대신 세금처럼 추가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최근에 국제유가가 수시로 오르고 내리고 있으며, 그 때마다 항공요금을 변경할 수가 없기 때문에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를 신설하여 1개월 단위로 인상 또는 인하 된 추가 유류대를 받는 것 입니다.
유류할증료는 통상적으로 편도당 얼마씩 달러($)로 정해지는데 각 항공사마다 할증료가 다르며, 달러로 책정된 것을 입금 당시 환율에 따른 원화로 입금하기 때문에 환율 변동에 따라서도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숙박] 호텔 요금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11번가 숙박의 경우 표기된 금액에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되어 요금이 표기됩니다.
조식의 경우 호텔 또는 도시에 따라 포함 여부가 다르므로, 호텔 검색 시 호텔 정보와 객실 정보에서 조식포함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여행/항공] [여행] 해외 여행 상품의 확정일정표는 언제쯤 볼 수 있나요?
확정 일정표의 경우 보통 여행 출발 2~3일 전에 확인 가능합니다. 단, 성수기(여름 휴가, 명절 등) 기간 동안에는 현지 호텔이나 항공 수배에 어려움이 있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숙박가격비교] 11번가에서 예약 후 확인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해외호텔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호텔 예약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하는 서비스로, 예약/변경/취소 업무는 11번가가 아닌 각 예약사이트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 고객센터 정보는 각 예약사이트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규정은 예약사이트 및 호텔마다 다를 수 있으니 예약 및 취소 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하나투어, 모두투어, 호텔패스, 온라인투어 등 일부 사이트는 11번가 나의 예약관리 페이지에서 예약정보를 제공합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숙박] 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취소 및 변경은 예약 시 상담하신 상담원과 판매처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담당자의 연락처는 나의11번가 > 나의 쇼핑 내역 > 여행 예약결제조회 > 주문상세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상품의 판매처는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와 주문상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의 취소 및 변경 가능 기간은 판매사별, 상품별로 다를 수 있으니, 예약/취소/변경 전 반드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각 호텔 및 동일 호텔이라 하더라도 상품의 종류마다 취소 정책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 표기된 취소 마감일 이전의 취소는 위약금 없이 가능하나 특별 프로모션과 같은 상품의 종류, 특별 기간(국제행사, 박람회, 연말연시, 성수기 등의 요인) 의 경우 예약 시점부터 취소가 불가능한 조건의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경우, 취소수수료를 바로 결제해 주셔야 결제금액이 환불 됩니다.취소 가능일은 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 기준으로 산정되며, 업무 마감시간 이후 취소 시에는 다음날 취소된 것으로 간주 됩니다.고객님의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체크인을 하지 못 하신 경우 노쇼(No-Show) 처리가 되며, 당일 취소분과 동일하게 숙박요금이 100% 정상 청구 됩니다.
※ 노쇼(No-Show)란 사전 연락 없이 예약된 객실을 체크인하지 않는 상태를 말합니다.예약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면 사전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