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숙박가격비교] 예약하려는 숙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고 싶어요.

11번가 [여행/항공] [숙박가격비교] 예약하려는 숙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고 싶어요.
아동 포함 가능 여부, 방 타입 등 숙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예약사이트와 숙소별 기준이 다르므로 반드시 해당 예약사이트로 문의해 주세요.

※ 예약 페이지에서 각 예약사이트의 한국어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숙박가격비교] 예약한 내역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11번가 해외호텔은 호텔 예약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하는 서비스로, 모든 예약 내역을 관리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이메일 혹은 문자 확인
- 예약을 완료하셨다면 예약사이트로부터 예약 완료 메일 또는 문자가 발송됩니다. 이메일 수신함, 스팸 편지함, 문자 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2. 하나투어, 모두투어, 호텔패스, 온라인투어 상품인 경우
- 11번가 사이트에 나의 예약관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숙박] 숙박 상품 예약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가 완료되면 나의11번가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각 예약상품의 제휴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번호를 문자와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객실 상황과 숙박지 사정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최소 입실일 하루 전까지는 발송해 드립니다.
단, 당일 영업시간 이후 예약한 당일 객실의 경우 예약번호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며, 취소 시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해외호텔의 경우 현지 사정에 의해 예약 확인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여행] 예약 후 결제를 하고싶은데 어디서 해야하나요?

여행상품의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예약 → 여행사 담당자 예약정보 확인 및 안내 → 예약확정처리 → 결제]

여행상품 예약 시 여행 전문상담원으로부터 해피콜을 받은 후 상담원이 예약확정 처리한 후 결제하실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결제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




11번가 [여행/항공] [항공권] 항공권 검색 시 조회시간이 만료되었다고 노출돼요.
항공권 검색 시 좌석과 금액 등 상품이 실시간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15분이 경과되면 조회시간이 만료되었다는 알림창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다시 한 번 검색해 주세요.




11번가 [여행/항공] [숙박] 천재지변, 항공 연착 등의 경우 호텔은 어떻게 되나요?

천재지변, 항공 연착 등 체크인 당일 호텔 예약 일정을 변경 할 경우, 일반적인 예약 취소/변경과 같이 처리되어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단, 호텔에 따라 위약금의 가격 조정 또는 결제취소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제휴 여행사 또는 판매자에게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여행/항공] [항공권] 항공권 상품 주문 건을 구매확정 하고 싶어요.

항공권 상품은 발권일 +1일째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되며, 구매자가 직접 처리하실 수 없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