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숙박] 체크인 시 어떤 서류를 제출해야 하나요?

11번가 [여행/항공] [숙박] 체크인 시 어떤 서류를 제출해야 하나요?
대부분 국내호텔은 예약번호 또는 예약자 본인(이름, 연락처, 신분증) 확인 후 입실이 가능합니다.
해외호텔의 경우 숙박 예약 시 예약자명을 여권상의 영문 이름과 동일하게 기재해 주셔야 하며, 방문 시 바우처와 여권을 지참해 주세요.

※ 호텔 바우처의 경우 상품을 제공한 여행사에서 발급되며,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여행사에 연락주시면 재발송 처리해 드립니다.
※ 국내숙박(호텔, 리조트, 펜션 등)의 경우 제휴사에 따라 바우처 대신 예약번호가 SMS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여행/항공] [항공권] 항공권 예약 할 때 여권번호 꼭 입력해야 하나요?

예약 당시 여권번호는 꼭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해외 항공권의 경우 발권 시 여권번호 확인이 필요하므로 여행 상품 이용 전 여행 전문상담원과 해피콜 후 FAX 등의 수단을 통해 여권번호/사본을 전달해 주세요.




11번가 [여행/항공] [여행] 언제 구매확정 처리되나요?
예약/결제 기간과 상관없이 여행 출발일 다음 날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여행] 여행 경비를 한 번에 다 결제해야 하나요?

여행 경비를 한 번에 납부하기 부담스러운 금액일 경우 여행 전문상담원과 통화 시 금액 분할을 요청해 주세요.

예시)
100만원의 상품 이용할 경우, (1차: 20만원, 2차: 30만원, 3차: 50만원) 등 여러 번에 나눠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여행] 여행상품 결제 후 리뷰혜택은 언제 적립되나요?

여행 다녀오신 후에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혜택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여행] 여행 예약 할 때 꼭 결제해야 하나요?
여행상품은 먼저 예약한 후 전문상담원과 상담한 후에 예약 확정 처리되며, 이후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예약금 먼저 납부 후 여행 출발 1주일 이내 모든 여행 경비를 완납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금은 보통 여행경비의 10% 정도로 책정되나, 판매자별 상품별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담당 상담원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여행/항공] [항공권] 항공권의 예약번호와 주문번호는 다른가요?
항공권 상품의 주문 상태 값은 [예약대기 > 예약확정 > 결제진행중 > 결제완료 > 구매확정]입니다. 예약번호는 결제진행중 이전에 노출되며, 이후에는 주문번호로 노출됩니다.




11번가 [여행/항공] [여행] 예약은 어떤 방법으로 이루어지나요?
여행 11번가를 통해 온라인으로 여행상품을 예약하시면 여행사의 전문상담원이 확인 전화를 드려 여행일정과 금액을 확정해 드립니다.
여행 상품 예약 후 [나의11번가 > 여행 예약결제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휴 여행사를 통해 문자나 이메일로 예약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객실 상황과 숙박지 사정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