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여행/항공] [여행]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여행상품 예약 후 여행 전문상담원이 해피콜을 통해 예약확정을 하게 됩니다.
상담원과 통화 전 상태이거나, 예약확정 전 상태이면 취소가 가능하며, 예약확정 후 예약금 입금 하신 후에는 안내 드린 취소규정에 따릅니다.
취소규정은 상품별,판매자별로 다를 수 있으므로 각 판매자 및 상담원에게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여행/항공] [여행] 해외 여행 상품 취소료 부과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취소료는 여행약관 기준에 의거 취소 출발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부과됩니다.
단, 상품에 따라 아래 약관이 적용되지 않는 특별 약관이 적용되니, 예약하실 때 취소약관/이용약관을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 출발 전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액은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배상합니다.
1.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여행자의 취소요청 시)
- 여행 개시 30일 전(~30)까지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 여행 개시 20일 전까지(29~20) 통보 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 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 개시 8일 전까지(9~8) 통보 시 :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 개시 1일전까지(7~1) 통보 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 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2. 당사의 귀책사유로 취소 통보하는 경우
- 여행 개시 30일 전(~30)까지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 여행 개시 20일 전까지(29~20) 통보 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 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 개시 8일 전까지(9~8) 통보 시 :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 개시 1일전까지(7~1) 통보 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 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단,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않아 불가피하게 기획여행을 실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 9조(최저행사인원 미충족시 계약해제)의 조항에 의거하여 당사가 여행자에게 배상합니다.
11번가 [여행/항공] [항공권] 항공권은 결제 후 취소 가능한가요?
구매자 사유로 인해 취소를 진행하고 싶을 경우 결제 진행중 상태까지는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판매자와 연락하여 취소 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요금/조건 변경 등 판매자 사유로 인해 취소가 필요할 경우 해피콜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공연 할인예매권은 어디서 등록하나요?
공연 할인예매권은 예매 진행 화면 또는, [나의11번가 > 11번가 쿠폰 > 할인예매권 등록]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모바일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나요?
티켓 11번가 상품은 모바일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앱 또는 [http://ticket.m.11st.co.kr/] 을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티켓 상품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입금대기중/결제완료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페이지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는 주문 건의 상세보기 클릭 후 배송지를 변경해 주세요.
※ 티켓이 이미 발권된 상태이거나,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