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보고나서 톡은 아무나 작성할 수 있나요?
보고나서 톡은 티켓11번가를 통해 해당 공연을 예매한 후, 관람까지 마친 고객에 한해 작성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티켓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한 번에 결제 가능한가요?
티켓11번가 상품은 장바구니 이용이 어렵습니다. 주문서에서 즉시 결제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예매대행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 예매 대행이란, 고객센터 상담원이 11번가 본인인증을 진행한 고객의 예매를 대신하여 진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예매 대행 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및 T멤버십, 쿠폰으로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용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상품은 전화 예매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티켓 고객센터 : 1599-9640 (유료)
- 평일 9:00 ~ 18:00, 토요일 10:00 ~ 13: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제가 예매할 때 없었던 할인이 생겼어요?
티켓 할인율은 공연을 주관하는 곳에서 결정합니다.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할인율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기존 예매건 취소 후 재구매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취소 시 동일한 좌석으로 재 예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티켓 11번가] 좌석 변경이 가능한가요?
11번가에서 단독판매하는 공연에서 주문상태가 '입금대기중'이나 '결제완료'의 경우 좌석 변경이 가능합니다. 좌석 변경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처음에 선택하신 금액/등급과 동일한 좌석으로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독 판매 공연이 아닐 경우 좌석 변경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좌석선택 후 결제완료 전이라면 다른 사람이 먼저 예매할 수도 있나요?
먼저 결제를 완료하였거나 '좌석선택 확정'을 클릭한 고객에게 좌석이 배정되며, 다른 고객에게는 이미 선택된 좌석이라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 마감 시간 전까지 배정된 좌석을 다른 고객이 선택할 수 없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주문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티켓 상품의 결제수단은 SK pay 머니,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체크/신용카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주문하려는데 예매대기중으로 나옵니다.
인기 공연의 경우 접속자가 많을 때는 좌석 선택 전 대기 인원수 표시로 예매 창 진입에 제한을 두며, 먼저 접속을 시도한 고객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잔여석이 부족하여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니, 빠른 시간 내에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주문한 티켓은 어떻게 받나요?
티켓을 수령하는 방법은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PC > 나의 11번가 > 티켓예매 확인/취소에서 구매한 상품의 배송 방법과 예약번호(티켓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입장 조건은 공연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일반배송의 경우 택배가 아닌 우편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배송 흐름 조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배송 확인이 필요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