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해외직구] 국내상품과 사이즈가 같은가요?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국내상품과 사이즈가 같은가요?
해외 직구 상품은 국내상품과 표기하는 사이즈 단위가 다르며, 동일한 사이즈 단위라 할지라도 실제 크기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예시]
- 운동화 : 해외상품 7.5 = 국내상품 255mm
- 상의 : 해외상품 M = 국내상품 L

이에 11번가에서는 정확한 사이즈 환산을 위해 차트표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상품의 브랜드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 상품에 국내 환산 사이즈에 대한 정보가 없거나 부족할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취소했는데, 취소거부되어 배송중입니다.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되더라도 상품이 이미 출고되었다면 주문 취소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 절차에 따라 환불하셔야 하며, 반품배송비는 귀책사유에 따라 처리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배송 전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주문 취소를 진행해 주세요. 또한,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취소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상품을 반품(또는 교환)하고 싶어요.
해외직구 상품은 판매자에게 반품/교환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귀책사유에 따라 처리되며, 임의로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상품은 A/S 가능한가요?
해외직구 상품의 경우 AS 가능 여부 및 방법에 대해 판매자가 상품 페이지에 표기하게 되어있습니다. AS 관련 내용 확인이 어렵다면 해당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여행/항공] [여행] 11번가에서 예약했는데 다른 업체에서 연락왔어요.
11번가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각 여행상품은 입점 된 여행 제휴사의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약/여행상품 이용관련 해피콜은 제휴사에서 진행되며, 변경/취소처리 또한 해당 제휴사를 통해 진행해 주세요.





11번가 [여행/항공] [숙박가격비교] 11번가에서의 가격과 예약사이트 이동 후 가격이 다를 수 있나요?
아래의 경우 11번가와 예약사이트의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1. 세금, 봉사료 포함 여부
- 11번가에서는 세금 및 봉사료를 모두 포함한 가격이 노출되며,일부 사이트의 경우 세금 미포함 가격이 노출됩니다.

2. 환율 차이
- 해외숙소의 특성상 환율 차이로 인하여 표시되는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숙박 일 수
- 일부 사이트의 경우 1박 기준 가격 노출로, 선택하신 숙박 수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