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상품 주문 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해외직구 카테고리를 통해 상품을 주문할 경우 영수증 발급은 글로벌셀러의 국내 거주와 해외 거주를 구분하여 처리됩니다.
1. 국내 거주 글로벌셀러
- 소득세법 개정에 따라 판매자 명의로 신용카드 전표와 온라인 현금영수증을 반드시 발행해야 하므로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해외 거주 글로벌셀러
- 일반 과세자가 아니므로 부가세 매입세액 공제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없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해외직구 상품을 주문할 때도 안심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직구를 비롯하여 전세계배송, e쿠폰, 무형상품, 여행, 4대 백화점, 티켓 등의 상품은 안심번호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판매하는 상품은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들은 운송비 절감을 위해 부피를 최소화하고, 내용물을 확인하는 검수 작업을 거치기 때문에 선물 포장이 어렵습니다.
정확한 가능 여부는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상품의 배송기간과 배송비를 알고 싶어요.
판매자의 소재지에 따라 배송기간 및 배송비는 다르게 책정됩니다.
1. 국내
- 배송처리 : 국내 배송
- 배송기간 : 입금 확인 후 2~3 영업일 소요
- 배송비 : 국내 운송료
2. 해외
- 배송처리 : 해외 직 배송
- 배송기간 : 입금 확인 후 5~15 영업일 소요
- 배송비 : 국제 운송료
※ 배송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주말/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해외배송의 경우 통관 지연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가 지정하는 배송비 이외에 항공료나 선박료 등 추가되는 요금은 없습니다.
※ 배송비 관련 상세 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상품 주문 시 배송추적이 가능한가요?
해외 직배송 상품의 경우 국내로 통관 후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국내 상품과 동일하게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조회 클릭 시 조회 가능합니다.
※ 일부 운송사(EMS/DHL 등)의 경우 해외 배송 상황까지 확인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해외직구] 상품 주문 시 해외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해외직구상품은 현재 국내 주소지 배송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송 받을 주소가 해외인 경우 해외 배송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상품마다 다르므로 상세한 내용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