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비회원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11번가 [주문/결제] 비회원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PC를 통해 비회원도 11번가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 시 11번가 회원에게 제공되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은 제외되며, 구매 가능 상품 및 금액(1회 50만원)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담아놓았던 상품들이 사라졌어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 최대 보관 기간은 90일입니다. 90일 경과 시 상품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긴 상품 종류(옵션단위)는 200개(일반 상품 100개, 지점 마트 상품 100개)까지만 보여집니다.
※ 담긴 상품 종류가 200개 초과되면 가장 예전에 담았던 상품 순서대로 비노출 됩니다.
※ 비노출된 상품은 담긴 상품 종류가 200개 이하가 되었을 때 다시 보여집니다.
※ PC와 모바일은 서로 연동되지만 적용에 시간 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결제 할 수 있나요?
11번가 고객센터는 고객을 대신하여 유선상으로 주문 및 결제를 대행하지 않습니다.
어플 및 홈페이지에서 직접 상품 검색 후 주문 부탁드리며, 결제 방법과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란, 상품 구매 시 선택하신 교보문고 지점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1번가 일부 도서 상품에 서비스가 제공되며, 대상 상품은 상품 상세페이지에 '방문수령' 체크박스가 노출됩니다.
이용을 원하신다면 '방문수령' 체크박스 클릭 후 구매해주세요.
'수령점, 수령 방법, 수령 가능 시간'를 선택/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바로드림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체크박스는 비노출됩니다.
※ 일부 결제 수단(무통장입금, 편의점결제)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 수령 가능일로부터 7일 내 상품을 수령해주세요. 8일째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 수령점 내방 후에는 수령인의 정보(성함, 연락처) 확인 후 상품이 제공됩니다.
※ 바로드림을 통해 구매한 상품의 반품/교환은 바로드림존 방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여러 가지 결제 수단을 복합해서 결제할 수 있나요?
주 결제 수단과 보조 결제 수단은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예) 신용카드 + OK캐쉬백 = 결제 가능
단, 주 결제 수단끼리는 복합결제가 제한됩니다.
예) 신용카드 + 무통장 입금 = 결제 불가

주 결제 수단과 보조 결제 수단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 결제 수단 : SK pay, PAYCO, 무통장 입금, 편의점 결제, 신용/체크카드, 모바일 티머니
- 보조 결제 수단 : SK pay point, L.POINT, OK캐쉬백, T멤버십 포인트, 베네피아 포인트 등

※ SK pay point는 SK pay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적용 불가능한 보조 결제 수단은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노출되지 않습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과 타 결제수단의 복합결제가 필요한 경우 SK pay와의 복합결제만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원하는 결제 수단이 선택되지 않아요.
특정 결제 수단에 적용되는 할인 또는 쿠폰이 선택되어 있다면,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이 어렵습니다. 원하는 결제 수단에 맞는 할인 또는 쿠폰으로 변경 후 결제를 시도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