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11번가 [주문/결제]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고, 입금대기중 상태일 때 PC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상세보기에서 신용카드로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외 경우는 결제 수단 변경이 제한됩니다.
결제 수단 변경이 필요한 경우 주문 상태 값에 따라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취소 후 다시 구매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미 주문하신 상품의 옵션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세요.

※  주문 상태가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인 경우 즉시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 판매자에게 주문 취소 가능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  주문 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상품이 이미 발송된 상태입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현금으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수단을 SK pay 은행 계좌, 무통장입금, 편의점 결제 중 한 가지로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찜한 상품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상품 페이지에서 찜한 상품은 나의11번가 > 찜한 상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찜한 상품 보기에서는 장바구니로 이동 또는 삭제도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구매한 상품을 선물 포장해서 받을 수 있나요?
상품명이나 상품 페이지에 선물 포장이 가능한 것으로 기재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선물 포장 가능 여부를 꼭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상품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상세페이지의 '상품정보'에서 상품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11번가 검색 창에서 원하는 상품을 상품번호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장바구니란 무엇이고, 어떻게 이용하나요?
장바구니는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모아두었다가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는 구매 방법입니다.
상품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를 선택한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장바구니 아이콘을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 최대 보관 기간은 90일입니다.
※ 담긴 상품 종류(옵션단위)는 200개까지만 보여집니다. (일반 배송 상품 100개, 마트 배송 상품 100개)
※ 담긴 상품 종류가 200개가 초과되면 가장 예전에 담았던 상품 순서대로 비노출 됩니다.
※ 비노출된 상품은 담긴 상품 종류가 200개 이하가 되었을 때 다시 보여집니다.
※ 판매 종료/품절된 상품은 별도 표기됩니다.
※ 아이디 당 구매 수량이 정해진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을 때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의 가격이 낮아졌는데,어떻게 하나요?
11번가는 오픈마켓으로 판매자가 상품 등록, 가격 설정 및 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판매자의 설정에 따라 상품의 가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 된 가격으로 상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기존 주문 건 취소 후 다시 구매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