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주문/결제] 오늘 본 상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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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주문/결제] 결제가 실패되었는데, 이유를 알 수 있나요?
결제 실패 사유의 경우,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실패 주문 건 아래 '결제 실패 사유' 를 선택 후 상세 사유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결제 진행 중이 무엇인가요.?
주문을 완료하기 위해 결제가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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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주문/결제] 문자로 발송된 상품명이 주문내역과 달라요.
주문 완료 후 발송된 문자는 주문된 상품명의 앞부분만 기재되므로 주문하신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사항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알리미와 이메일의 경우 동일 주문 건에 대해 중복 수신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PC로만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PC 11번가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선택 후 주문 시 인증한 수단으로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거래정보를 알림톡과 SMS로 전부 받을 수 있나요?
거래 정보는 안내톡 또는 SMS 중 한가지 수단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내톡으로 수신을 원하실 경우 모바일 APP > 11톡(편지함 아이콘) > 설정(톱니바퀴 아이콘) > 알림설정 > 구매정보 11톡으로 받기 'ON' 으로 설정해 주세요. OFF로 설정하시는 경우 SMS로 안내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일로부터 최근 2개월간의 주문내역은 자동으로 노출되고, 이전 주문내역은 기간 설정 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