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상품을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이 사라졌어요.

11번가 [주문/결제] 상품을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이 사라졌어요.
모바일의 경우 "배송상품, 선물함, 여행/티켓/e쿠폰, T공식대리점"으로 탭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탭으로 이동하여 주문 내역을 조회해 주세요.

원하는 탭에서도 주문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면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주문일 포함하여 조회 기간이 설정되었나요?
* 주문자의 ID로 로그인 되어있나요?
* 주문 내역을 삭제하지는 않으셨나요?





11번가 [주문/결제] 주문했는데 이중으로 결제됐어요.
주문한 상품이 이중으로 결제 되었을 경우, 결제 수단에 따라 다음 내용 확인 후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 : 결제 일자, 결제 금액, 입금한 은행/계좌번호, 환불 받을 주문자의 계좌번호
* 카드결제 : 결제 일자, 결제 금액, 카드사, 카드 번호, 승인 번호
* 휴대폰소액결제/티머니 결제 : 결제 일자, 결제 금액, 휴대폰 번호





11번가 [주문/결제] 최종 결제금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 클릭 시 할인 받은 금액 및 결제 수단 별 결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모바일 11번가에서 주문 상세 페이지는 어떻게 접속할 수 있나요?
모바일 11번가에서 주문 내역 상세 페이지는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 상품명 영역 클릭 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주문내역을 삭제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에서 '주문내역삭제' 버튼을 클릭 후 삭제 가능합니다.
주문의 상태가 '취소완료', '반품완료', '구매확정'일 경우에만 삭제 가능하며, 삭제된 주문 내역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주문 후 연락처를 변경하면 안심번호도 함께 변경되나요?
주문완료 후 배송지 연락처를 변경한 경우 기존 부여된 안심번호는 해지되고 새로운 안심번호가 부여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SK pay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SK pay는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주문/결제 단계에서 결제 수단을 SK pay 간편결제로 선택 후 최초 1회 정보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SK pay 간편결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SK pay 간편결제는 SK pay 결제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해 놓으면, 다음 결제부터 결제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 설치 없이 모바일과 PC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 가능합니다.
※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만 등록 가능합니다.
※ SK pay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 pay 고객센터 1800-3388(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