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주문/결제] SK pay 결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다음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결제 비밀번호 재설정 시 안전한 SK pay 이용을 위해 등록되어있던 결제 수단은 초기화됩니다.
SK pay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① 결제 비밀번호 입력 화면 하단 '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클릭 후 결제 비밀번호 신규 등록
② 모바일 > 나의11번가 > SK pay 간편결제관리 > 기타설정 > 개인정보 변경 > 결제 비밀번호 초기화
11번가 [주문/결제] SK pay 생체인증 설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모바일 > 나의11번가 > SK pay 간편 결제 관리 > 기타 설정 > 결제 · 인증 설정에서 생체인증 설정이 가능합니다.
※ PC에서는 SK pay 생체인증 설정이 제한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SK pay 결제 중간에 SMS 또는 ARS 인증을 하라고 나와요.
모바일 나의11번가 > SK pay 간편결제관리 > 기타 설정 > 결제 · 인증 설정 > 보안인증 설정에서
SK pay 보안인증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SMS 또는 ARS 추가 인증이 설정되어 있다면, SK pay 바로결제 설정 여부 관계없이 SK pay 결제 단계에서 SMS 또는 ARS 인증이 필요합니다. 보안인증이 설정되어 있지 않으나, ARS 인증이 요구된다면 SK pay는 안전한 결제를 위해 일부 주문 건(200만원 이상의 고액 거래 등)에 대해 추가로 ARS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 pay 고객센터 1800-3388(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SK pay 바로결제가 무엇인가요?
모바일 11번가에서 SK pay 결제 이용 시 비밀번호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SK pay 보안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거래로 확인된 소액 결제 건에 한해 바로결제가 진행됩니다.
SK pay의 자체 보안 기준에 따라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비밀번호 입력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11번가에서 주문/결제 시 SK pay 결제 비밀번호 입력 화면에서 '빠르고 간편한 바로결제'를 체크 후 결제가 완료되면, 다음 결제부터 SK pay 바로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고, 다음 경로에서 설정 상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 pay 바로결제 설정 상태 변경
모바일 > 나의11번가 > SK pay 간편결제관리 > 결제 · 인증 설정 > 바로결제 설정
※ 바로결제 설정은 고객님이 로그인 하신 단말기와 앱 기준으로 안전하게 결제가 진행됩니다.
설정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해당 설정을 진행했던 단말기와 앱에서 진행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결제방법 선택란에 실시간 계좌이체가 없어요.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SK pay 에 본인 명의 계좌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만일, 타인/법인 계좌로 결제를 원하신다면 무통장 입금으로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SK pay 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운영체제,브라우저)이 제한되어 있나요.
2020년 6월 17일부터 SK pay의 규격이 변경됨에 따라 SK pay 결제를 지원하는 환경(운영체제, 브라우저)이 일부 축소됩니다.
미지원 환경에서는 SK pay 결제 및 SK pay point 사용/적립이 제한되오니, 운영체제 및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후 사용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 4.4 VER 이상
- IOS : 10 VER 이상
- Internet Explorer : 10 VER 이상
- Chrome/Firefox/Safari/Edge : 최신 버전 권장
Android OS 버전 업그레이드 방법
① 삼성 :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소프트웨어 수동 다운로드(4.4 이상으로 업데이트)
② LG : 설정 - 시스템 - 업데이트 센터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4.4 이상으로 업데이트)
IOS 버전 업그레이드 방법
-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10 이상으로 업데이트)
※ 미지원 환경에서는 일반 결제만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