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을 받았는데, 해외 배송 상품 추가 정보는 무엇인가요?
받으신 선물이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인 경우, 통관 진행을 위해 선물 받는 사람(수령인) 의 개인 통관고유번호를 추가로 입력해야합니다. 기존 11번가에서 사용하던 개인통관고유번호가 있다면 로그인 시 자동으로 기입됩니다.
만일, 개인통관고유번호가 없을 경우, 선물 배송지 입력 단계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을 보냈는데 구매확정은 어떻게 하나요?
나의11번가 > 선물함 > 보낸 선물함에서 구매확정 가능합니다.
구매 확정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배송 상품
* 배송지 입력 대기/결제 완료/배송 준비 중 상태에서는 구매 확정이 제한됩니다.
* 배송 완료 일로부터 8일째(주말/공휴일 포함)가 되어 자동으로 구매 확정이 이루어진 경우입니다.
* 배송 정보가 확인되지 않는 상품은 발송 완료 일로부터 29일째 자동으로 구매 확정됩니다.
e쿠폰 상품
* 사용 완료 후 자동으로 구매 확정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하기는 11번가 회원에게만 보낼 수 있나요?
11번가 회원이 아닌 분께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로 주문하면 선물 받으시는 분께 선물 도착 알림 메시지가 전송되며, 배송 정보 입력을 요청하게 됩니다.
선물 받으시는 분은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선물 받으실 배송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단, 선물함에서 받은 선물 내역 조회/관리를 원할 경우 11번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하기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한가요?
선물하기 주문 및 선물 내역 관리는 모바일/PC 모두 가능합니다.
단, 선물 받기 및 배송지 입력은 카카오톡/MMS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 받은 선물의 경우 배송지 입력 전 로그인을 진행하거나, 배송지 입력 후 ‘선물함 바로가기'를 통해 선물함으로 이동한 경우 선물함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C의 경우 MMS로만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보낸 선물의 배송 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 > 선물함 > 보낸 선물함에서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선물 받는 사람이 입력한 배송지는 선물을 보낸 사람이 알 수 없습니다.
11번가 [선물하기] 선물한 해외배송 상품의 관세는 누가 부담하나요?
선물한 해외 배송 상품에서 발생하는 관세는 선물 받는 사람(수령인)에게 부과됩니다.
관세가 부과되는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관부가세 미포함 상품 또는 미화 150불 이하의 상품을 복수 구매하여 150불이 초과 되는 경우
2. 동일한 날 2건 이상 통관 되어 미화 150불 초과 하는 경우 (11번가 해외직구 외 타 사이트 구매 포함)
11번가 [주문/결제] 소셜 간편 구입 회원이 무엇인가요?
사용 중인 소셜 계정(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페이코)으로 간편하게 11번가에 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상품 및 구매 금액(1회 50만원)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이벤트/할인 등 11번가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