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취소했는데 취소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1번가 [취소/반품] 취소했는데 취소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 페이지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취소/반품] 주문을 취소했는데, 배송 받고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일 때 취소를 신청한 경우, 나의11번가에서 취소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 건의 상태가 이미 취소완료일 경우 다시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취소/반품] 반품신청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기한 경과 후 교환/반품이 필요하다면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기한 경과 후 판매자와 협의 없이 임의로 판매자에게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교환/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취소/반품] 안심환불이 무엇이고, 어떻게 신청하나요?

안심환불 조건에 맞게 반품을 신청하시면 판매자에게 상품이 도착하지 않아도 반품 가능 여부를 검수하여 빠르게 환불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신청 후 3영업일 이내 반품 상품 발송 이력이 확인되지 않거나, 첨부된 사진에서 상품의 상태를 충분히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등 검수 결과에 따라 안심환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판매자에게 상품이 도착한 후 검수 과정을 거쳐 반품 완료됩니다.

신청 방법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반품 신청 시 안심환불 마크가 표시된 수단으로 선택 후 반품 신청 (적용 조건 참고)

적용 조건
* 배송완료일 포함 7일 이내 반품 신청
* 반품 사유 작성 및 사진 첨부 필요
* 안심환불 가능한 회수 방법 선택 필요
  - 수거하러 와주세요. / CU편의점으로 발송할게요. / 이미 발송했어요.
  - 이미 발송했어요.를 선택하는 경우 송장번호 입력 필수
* 반품 배송비 선결제 필요 (신용카드 또는 환불금에서 차감 선택)
*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 사업자 구매회원 대상

참고 사항
※ 특정 카테고리 상품, 고가 상품, 해외배송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안심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반품완료 후 실제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결제 수단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안심환불로 반품완료된 후 판매자에게 입고된 상품이 반품신청 내용과 다를 경우 재결제 등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 반품신청 시 안심환불 마크가 표시된 수단으로 신청해 주세요.





11번가 [취소/반품] 반송 운송장 번호는 꼭 보관해야 하나요?

운송장 번호는 상품을 발송하였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번호로 상품 분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상품을 발송하였으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반송 운송장 번호로 판매 업체 입고 확인 후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송 운송장 번호는 문의 건이 처리 완료되는 시점까지 보관해 주세요.





11번가 [취소/반품] 반품보류가 되었어요. 반품이 안되나요?
반품 신청 후 판매자에게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배송비가 지불되지 않은 경우 등의 사유로 반품 보류될 수 있습니다.
상품 도착 또는 배송비 지불 내역 확인 등 반품 보류 사유가 해소되면 반품 완료로 처리됩니다.
반품 보류 사유는 취소/반품/교환 현황 > 상세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