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배송비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11번가 [배송] 배송비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배송비는 상품 종류(부피, 무게)와 판매자와 택배사간의 계약조건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항공, 도선 배송 등의 추가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11번가 [배송] 배송비 선결제가 안돼요.
배송비 선결제는 판매자가 상품을 등록할 때, '배송비 선불결제'를 허용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선결제가 노출되지 않는 상품은 '착불'로 진행되며, 상품 수령 시 배송기사에게 직접 배송비를 지불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대형 상품(가전,가구 등)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대형 상품(ex. 가전, 가구 등)의 경우 택배가 아닌 직배송 차량으로 배송됩니다.
때문에 배송비가 상품별, 지역별로 다르게 책정되며, 정확한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배송] 도선료(도서 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부과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도서 산간지역 배송을 위한 추가 비용은 각 상품의 판매자가 정하는 것으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비 정보 우측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배송] 무료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해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비 무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서 지역별로 배송비가 달라지거나 부피와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 부담에 대한 내용은 주문하신 상품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비가 '무료'인 상품으로 추가 배송비 부담이 없음에도 택배사에 배송비를 지불하셨다면,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한 주문 번호로 여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배송비는 상품의 판매자/출고지 별로 각각 부과되며
판매자의 출고지와 주문일, 배송지가 같은 상품은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는 아래와 같으며, 장바구니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묶음배송이 제한할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이 제한된 경우
1. 같은 주문번호라도 판매자가 다른 경우
2. 동일 판매자여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4. 부피/질량이 큰 상품
5. 설치/제작상품
6.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7.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중인 경우




11번가 [배송]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주문 시 기재한 배송 정보가 부정확 하거나, 수취인 부재로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고객께 부과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