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묶음배송을 취소하고 싶어요.

11번가 [배송] 묶음배송을 취소하고 싶어요.
묶음배송이 신청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지 않을 경우 주문을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세요.
만약, 상품을 여러 배송지로 배송 받고 싶을 경우 각각 개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11픽업] CU 배송과 반품 서비스를 같이 이용할 수 있나요?

CU 락커&픽업은 CU 편의점으로 상품을 배송받는 서비스이고, CU 락커&편의점 반품은 수령한 상품을 CU 편의점을 통해 반품 진행하는 서로 다른 서비스입니다.
상품에 따라 두 서비스 모두 이용 가능 여부가 상이하니 확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11픽업] 안심택배 보관함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심택배 서비스는 서울시에서 전국적으로 확대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보관함은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나, 일부 보관함은 이용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이용처에서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이미 결제한 반품/교환 배송비를 취소할 수 있나요?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에서 '신청취소'를 클릭하면 교환/반품 접수가 철회되고, 교환/반품 신청 시 결제한 배송비가 있다면 환불됩니다. 이후 교환/반품이 필요한 경우 다시 신청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반품배송비 추가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반품 시 도서/산간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하였거나, 반품 배송비를 설정 금액보다 적게 지급하셨을 경우 추가금 결제가 필요합니다.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결제해 주세요. 추가금 미결제 시 반품 처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계좌로 입금을 원하시는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묶음배송을 신청했는데, 배송비가 모두 결제됐어요.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 주문한 상품의 배송비가 모두 결제될 수 있으며, 배송 지역 및 상품의 부피, 무게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가 아님에도 배송비를 모두 결제했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바구니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묶음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같은 주문번호라도 판매자가 다른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상품 페이지에 기재)
4. 부피/질량이 큰 상품
5. 설치/제작 상품
6.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7.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중인 경우

※ 동일 상품이라도 주문번호가 다른 상품은 묶음배송 신청이 되지 않으며, 정확한 묶음배송 가능 여부는 판매자에게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비 결제는 선결제와 착불 방식이 있으며,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결제 : 주문 시 상품 금액과 함께 결제하는 방식
착불 : 상품 수령 시 배송 기사에게 직접 지불하는 방식

주문 상품의 배송비 결제 방식은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