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배송 요청사항은 어떻게 등록/변경하나요?

11번가 [배송] 배송 요청사항은 어떻게 등록/변경하나요?
배송 요청사항 등록
상품을 주문하실 때 주문/결제 페이지 > 배송정보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배송 요청사항 변경
주문 상태가  '입금대기중',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상세에서 가능합니다.



11번가 [배송] 배송추적을 클릭했는데, 용어가 너무 어려워요.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추적을 클릭하시면 배송용어가 노출되며,
택배사마다 사용하는 용어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 집화(예약접수, 접수) : 택배 신청 후 판매자가 배송업체로 상품을 전달하거나 전달 예정인 상태
* 행낭포장 : 분실, 파손 방지를 위해 작은 상품들을 큰 상자에 포장하는 작업
* 간선상차 : 터미널 간 화물을 운반하는 대형 차량에 상품을 올린 상태
* 간선하차 : 지역 터미널로 이동 후 대형 차량에서 상품을 내린 상태
* 구간발송(터미널출고, 간선출고) : 터미널에서 다른 터미널로 발송한 상태
* 구간도착(터미널입고, 간선입고) : 터미널에 도착한 상태
* 셔틀발송 : 터미널에서 배송지역 대리점으로 발송한 상태
* 셔틀도착 : 터미널에서 발송해서 배송지역 대리점에 도착한 상태
* SM 인수(배송준비, 배송전) : 배송 담당 기사에게 상품이 전달된 상태
* 배송완료 : 배송기사가 수취인에게 상품을 전달한 상태
* 인수자 등록 : 배송완료 후 상품을 전달받은 사람을 등록한 상태




11번가 [배송] [11픽업] 11번가 택배함은 무엇인가요?
11번가 택배함은 11번가 구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안전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주문 시 배송지 입력 화면에서 ’11픽업’ 클릭 후 원하시는 CU편의점의 위치를 선택하여 해당 장소에서 상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택배함에 상품이 입고되면 알림을 통해 안내 메세지(지점명, 보관함 번호, 비밀번호, 수취 기간)가 발송됩니다.
안내 메세지 확인 후 선택한 CU편의점 11번가 택배함을 방문하여 비밀번호(6자리) 입력 후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알림톡의 알림 설정이 OFF일 경우 안내메세지는 MMS로 발송됩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배송] [11픽업] 11픽업(CU편의점/무인택배함)이란, 무엇인가요?
11픽업이란, 11번가 구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안전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1번가 [배송]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같은 판매자의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할 경우 상품 출고지가 동일하다면 자동으로 묶음배송됩니다.
배송비는 '무료 > 선결제 > 착불'순으로 정해지며, 결제 방법이 같지만 배송비 금액이 다른 경우 큰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예시)
① 배송비 무료 + 배송비 선결제 = 배송비 무료
② 배송비 선결제 + 배송비 착불 = 배송비 선결제
③ 배송비 선결제 2,500원 + 배송비 선결제 3,000원 = 배송비 선결제 3,000원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바구니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묶음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같은 주문번호라도 판매자가 다른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상품 페이지에 기재)
4. 부피/질량이 큰 상품
5. 설치/제작 상품
6.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7.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중인 경우

※ 동일 상품이라도 주문번호가 다른 상품은 묶음배송 신청이 되지 않으며, 정확한 묶음배송 가능 여부는 판매자에게 확인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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