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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배송] [11픽업] 안심택배로 주문 후 일반택배 배송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입금대기중, 결제완료일 때 배송지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일반택배 배송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배송] [11픽업] 안심택배 배송 SMS를 받았는데 상품이 보이지 않아요.
안심택배 배송 SMS를 받지 못했거나, 받았는데 해당 물품 보관소에 상품이 없을 경우 안심택배 고객센터 (1899-4711) 또는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통화 요금은 유료입니다.
11번가 [배송] 주문한 상품을 직접 방문해서 받을 수 있나요?
상품페이지 [구매하기] 상단에 방문수령 문구가 노출된 상품에 한해 직접 방문하여 수령 가능합니다.
※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주문 상품을 수령하는 방식이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방문수령 시 수령 인증번호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의 배송 상태가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상세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11번가 [배송] 최근 배송지를 삭제하고 싶어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최근 배송지는 이전 배송을 위해 입력했던 주소가 확인되며, 최근 배송지는 삭제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번가 [배송] 도착예정일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고자 판매자가 설정한 발송예정일과 택배사의 배송 소요일을 기반으로 도착예정일을 제공하고 있으며, 도착예정일은 판매자가 설정한 발송예정일 +1일로 산정되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예약 상품, 주문 제작 상품과 같은 일부 상품에는 도착예정일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 판매자, 택배사 사정에 따라 도착예정일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