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다른 은행으로 변경해서 입금할 수 있나요?
[주문/배송 - 주문상세 - 결제 정보]에서 무통장 입금 은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여러 상품 구매 시 한 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여러 개의 상품 주문 시 장바구니에서 한 번에 주문했다면, 하나의 주문 번호에 가상 계좌가 부여되므로 총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단, 여러 개의 상품을 각각 주문했을 경우 주문 번호 당 가상 계좌가 부여되어 각각의 금액을 입금해야 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입금하려는데 제휴기관 처리 불가라고 나와요.
ATM 기기의 종류에 따라 가상 계좌 번호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은행 창구 또는 계좌 이체를 통해 입금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편의점 결제로 결제 후에도 입금대기중으로 표시됩니다.
편의점 결제는 결제 후 결제완료까지 약 40분에서 1시간 소요되며,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편의점에서 결제 후 1시간 이상 지났음에도 '입금대기중'으로 확인된다면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휴대폰 결제 시 월 한도 금액이 있나요?
각 통신사 회원 등급 및 결제 한도 별로 상이하나 11번가에서는 월 최대 50만원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등급 및 개인별 한도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각 통신사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결제오류] 휴대폰 소액 결제할 때 오류가 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제공하는 결제 대행사 정책에 따라 여러 가지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결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을 원하신다면,각 결제 대행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어떻게 이용하나요?
SK pay(간편결제)에 본인 명의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으로 청구됩니다.이용하고 계시는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개인별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다를 수 있으나, 11번가에서는 월 최대 50만원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단, 한도 초과 또는 휴대폰 요금 미납 시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모바일 티머니는 11번가에서 어떻게 사용하나요?
모바일 티머니는 선불 결제수단으로, 모바일 티머니의 잔액이 결제금액 보다 많은 경우에만 결제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페이지 > 기타결제 > 모바일 티머니 > 통신사 및 휴대폰 번호 입력 > 약관 동의 시 모바일 티머니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티머니의 경우 PC 환경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모바일티머니란 무엇인가요?
모바일티머니란, SK텔레콤과 한국스마트카드(T-money)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SKT 금융 유심칩을 사용하는 휴대폰에 모바일 티머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면,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티머니를 11번가에서 이용하고 싶을 경우 주문결제 페이지 > 기타결제 > 모바일티머니 선택 후 결제해 주세요.
※ 모바일티머니 충전은 모바일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 모바일티머니는 선불 결제수단으로, 잔액이 결제금액 보다 많은 경우에만 결제 가능합니다.
※ 모바일티머니는 PC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모바일티머니 현금영수증은 충전한 곳에서 충전 금액에 대해 발급이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