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배송지를 변경했는데, 변경 전 주소로 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배송] 배송지를 변경했는데, 변경 전 주소로 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를 변경 하였으나, 변경 전 주소로 발송되었을 경우 신속히 판매자에게 연락해 주세요.
만일, 판매자와 사전 협의 없이 배송 요청사항에 기재하였다면 배송지는 변경되지 않는 점 참고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상품이 다른데도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묶음배송은 같은 판매자가 묶음배송이 가능으로 설정한 상품끼리 가능합니다.
장바구니를 통해 주문하시는 경우 묶음배송 가능 상품들은 자동으로 묶음배송으로 설정됩니다.
묶음배송 가능 상품이라도 결제를 각각 진행하시는 경우 묶음배송되지 않습니다.




11번가 [배송]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취인의 부재 혹은 주소지 불명확 등의 사유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신속히 배송 업체에 연락하여 재배송을 요청해 주세요.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 되었다면, 판매자에게 재배송 가능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파손된 상품이 도착했어요.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한 경우 다음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1. 포장 및 상품의 상태 촬영 및 보존
- 원활한 교환/반품 및 택배사 신고를 위해 파손 상태를 사진 촬영하고 가급적 수령 당시 상태로 보존해 주세요.

2. 판매자에게 파손 신고
-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파손 상태를 알려주고, 교환/반품을 요청해 주세요.

※ 포장 및 상품의 상태가 보존되지 않았을 경우 사고 처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배송]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주문 시 입력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1회성 임시번호(050-0000-0000)를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택배사/협력사에 고객님의 실제 휴대폰 번호가 아닌 안심번호가 전달되므로, 만약에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 SK텔링크에 위탁하여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안심번호 사용 여부는 다음 주문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시) 안심번호 체크 후 주문할 경우 다음 주문에는 안심번호 사용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일부 상품 및 특정 판매자의 상품은 안심번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예시) 티켓, e쿠폰, 전세계배송, 여행, 해외직구, 장보기 마트 배송 등
※ 안심번호 설정 시 일부 판매자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안심번호는 거래가 완료(구매확정, 취소/교환/반품완료)되고 4일 후 자동으로 해지/소멸합니다.




11번가 [배송] 일반우편으로 구매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일반 우편은 배송 과정의 특성상 위치 추적이 불가하기 때문에 배송 상태를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 기간은 통상적으로 4영업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 우편 물량, 우체국 사정에 따라 10영업일 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주말/공휴일 제외) 일반 우편의 발송 여부는 판매자에게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표시됩니다.

배송 조회 시 배송 완료로 확인되지만,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대리 수령이 가능한 경비실이나, 가족/이웃에게 상품을 받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지가 정확히 기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배송지로 정확히 배달하였는지 택배사에 확인해 주세요.
   배송 조회에서 담당 배송기사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이 등록되지 않은 직접 발송 상품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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