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배송]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배송] 배송 조회를 했는데, 배송 추적이 안돼요.
판매자가 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배송 업체로 전달되며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 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송장번호 조회 시 [해당 운송장 번호는 없습니다.]와 같이 조회가 불가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 일반적으로 최대 1~2영업일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택배사/수령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
※ 일부 가구 및 대형 가전 제품의 경우 화물 택배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출고 일정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대형 가구/가전을 주문했는데,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 돼요.
일부 가전/가구 제품의 경우 직배송 차량으로 직접 발송이 이루어집니다.
직접 발송은 별도 발급되는 운송장 번호가 없으므로, 배송 추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 현황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구매확정은 어디서 하나요?
주문한 상품 수령 후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구매확정이 가능합니다.
11번가 [배송] 구매확정이란 무엇인가요?
구매확정이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님의 최종적인 구매 의사 표현입니다.
구매확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 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됩니다.
11번가 [배송] 자동 구매확정은 언제 되나요?
구매확정은 배송완료 7일 경과 후 8일째(주말/공휴일 포함)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직배송, 화물배송, 퀵배송, 우편 등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상품의 경우 배송중으로 변경된 날로부터 29일째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이루어집니다.
※ 무형상품(E쿠폰/기프티콘 등) 은 SMS로 즉시 사용 가능하므로 '자동 구매확정 예정'이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 주문상태가 배송완료이지만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는 상품미도착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배송] 실수로 구매확정을 눌렀어요.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구매확정 이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님의 최종적인 구매 의사 표현입니다.
구매확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 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며,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판매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판매자 연락처 또는 상품 Q&A를 통해 교환/반품 가능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 상품 반송 및 배송비 협의 후 최종 환불 진행만 남은 경우 판매자에게 환불 요청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군부대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군부대는 일반인 출입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군부대 근처에 위치한 우체국에 택배물이 모여지며 문서수발병이 해당 택배물을 일괄 수거합니다.
해당 군부대 또는 택배사의 사정으로 수거 늦어질 경우 배송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전 판매자에게 가능 여부 확인 후 구매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