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주문/결제] [e서울사랑상품권] 11번가에서 어떻게 사용하나요?
e서울사랑상품권은 다양한 구매처에서 구매 후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모든 상품이 아닌 e서울 사랑 상품권 사용 가능한 일부 판매자의 상품에 한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 검색 - 구매하기 - 주문/결제창 - 포인트]에서 [e서울사랑상품권] 체크 시 사용 가능하며, 보유하고 계신 e서울사랑상품권 보다 결제해야 할 금액이 더 큰 경우 남은 금액은 SK pay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한 번에 결제하실 경우 e서울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상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야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 대상 상품의 경우 [e서울사랑상품권] 마크를 확인해 주세요.
※ e서울사랑상품권은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SNS 미인증회원, 글로벌 해외 거주 셀러는 e서울사랑상품권 이용이 제한됩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 관련 문의는 서울페이+ 고객센터(1544-3737)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e서울 사랑 상품권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e서울사랑상품권] 사용 후 주문을 취소하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 후 전체,부분 취소/반품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및 반품완료 시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환불되며, 나의11번가 - 취소/반품 정보를 통해 e서울사랑상품권의 환불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은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SNS 미인증회원, 글로벌 해외 거주 셀러는 e서울사랑상품권 이용이 제한됩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 관련 문의는 서울페이+ 고객센터(1544-3737)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e서울 사랑 상품권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아시아나 마일리지] 11번가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사용할 수 있나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11번가 로고를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아시아나클럽 로고가 보여야 정상으로 접속 된 것이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입력하셔야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적립몰을 통해 쇼핑 및 장바구니 담기, 결제 등을 진행해주셔야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적립몰 방문 전 다른 사이트(쇼핑몰 직접 접속, 가격비교 사이트 등)를 닫고 이용해 주세요.
※ 모바일에서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합니다. PC를 이용해 주세요.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인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삼성페이 리워즈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매주 월요일 기준으로, 해당 시점 이전에 구매확정이 완료된 건에 한정하여 화요일마다 적립됩니다.
단, 삼성페이로 본인 인증된 사용자가 본인 계정으로 11번가에 로그인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 및 이용 관련 문의는 삼성페이 고객센터(1588-7459/유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1번가 [배송] 상품미도착 접수가 무엇인가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인되지만, 실제로 상품을 못 받으셨다면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에서 상품미도착으로 접수해주세요.
판매자가 접수 내용 확인 후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일 때 접수 가능합니다.
※ 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안내톡, 메일로 안내됩니다.
※ 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 이의제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 상품미도착/이의제기 신청 시점부터 +30일째
* 판매자 답변 처리 +8일째
* 재발송한 경우 배송완료 +8일째 (단, 배송완료일이 없는 경우 처리일로부터 +10일째)
상품미도착을 접수하였으나, 판매자와 원만히 처리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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