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전세계배송] 해외 발송되기 전 국내통관이 거부되면 어떻게 되나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해외 발송되기 전 국내통관이 거부되면 어떻게 되나요?
국내통관이 거부된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자 및 판매자 통지 후 자동으로 반품 신청되며, 나머지 정상 상품은 해외 발송됩니다.국내통관 거부사유로 반품신청 되는 경우 판매자 책임사유로, 구매자측에서는 반품배송비 부담이 없습니다.
(상품금액 및 배송비에 대한 환불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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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반품배송비를 환불금액에서 차감할 수는 없나요.
11번가에서는 반품배송비에 대한 추가결제만 가능합니다. 전세계 배송상품의 경우 고객센터로 입금계좌 확인 후 입금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추가 해외배송비를 결제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물류센터에서 합포장하여 실측한 실제 해외배송비가 예상 해외배송비보다 10,000원 이상 클 경우, 추가 결제를 요청하게 됩니다. 만일 추가해외배송비를 14일 이상 결제하지 않는 경우, 15일째 판매자에게 자동 반품됩니다.
반품된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반품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해외로 발송할 상품이 30kg이 초과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30kg을 초과한 경우 해외로 발송할 수 없으므로, 일부 상품을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구매자측의 반품배송비 부담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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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파손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전세계배송으로 배송받았으나 상품이 파손/오배송된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 사진 등 명확한 증빙자료와 함께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반품해야 할 상품은 반드시 해당 국가의 우체국을 통해 발송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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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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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반품
- 모든 상품이 국내 물류센터에 입고되기 전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반품신청 시 물류센터에서 판매자에게 상품을 되돌려 보내는 금액은 구매자 측 부담입니다. 해외 발송되어 받은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3. 교환
- 전세계배송 상품은 교환신청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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