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배송] 주문한 상품이 계속 ‘배송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의 주문 건을 확인하고, 상품의 배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판매량 증가로 재고 확보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배송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 판매자가 사전에 배송 지연에 대하여 공지하거나,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재고 및 정확한 배송 현황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 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11번가 [배송]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주문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해 주세요. 판매자에게 문의하시면 처리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배송] 취소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취소 완료되어 이미 환불을 받은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 후 반송해 주세요.
취소 완료 전 취소 신청 상태에서 상품이 도착하였다면, 취소 신청 전 상품 배송이 시작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도착한 상품을 확인해 주시고, 사용할 의사가 없으시다면 반품해 주세요.
고객 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 반품배송비가 부과됩니다.
11번가 [배송] 평균 배송일이란 무엇인가요?
결제 완료한 시점으로부터 상품을 받는 시점까지의 평균 기간을 의미합니다.
전월 판매 상품의 평균 배송일이 3일(주말/공휴일 제외) 이내 판매자의 상품에만 평균 배송일이 표시됩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 판매자/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외직구 상품은 제외됩니다.
11번가 [배송] 한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배송지를 각각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 종류 또는 수량을 여러 개 주문하는 경우 동일한 주소로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각 다른 주소로 배송받아야 하는 경우 배송지 단위로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희망일배송이란 무엇인가요?
희망일배송이란, LG전자 공식 인증 판매점의 가전 상품 구매 시 고객이 직접 원하는 날짜 지정 후 물류 기사가 해당 일에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희망일배송'이라는 문구가 노출된 상품만 이용 가능하며, 주문/결제 시 최대 90일 이내로 희망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 현황에 따라 상품마다 선택 가능한 배송일은 다르고 물류센터 휴무일 외 희망일자가 노출되지 않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 물류 기사가 방문 전 해피콜을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 배송 시 물류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