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회원] 간편 로그인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ID/PW로 로그인 후 간편 로그인에 등록하시면 암호화된 로그인 정보가 등록되고, 다음 로그인부터는 로그인 화면에서 저장된 11번가 계정 정보를 클릭하면 ID/PW 입력 없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간편 로그인 해제는 간편 로그인 아이디 선택 화면에서 해제하실 수도 있고, "나의 11번가 > 회원정보 > 로그인 관리 페이지"에서도 간편 로그인 등록 현황 확인 및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간편 로그인 기능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11번가 [회원] 비밀번호 입력 실패 횟수가 계속 5회 초과되었다고 나와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입력 실패 횟수가 5회 초과될 경우 계정이 잠김 처리됩니다.
비밀번호 찾기에서 회원 정보 확인 또는 본인인증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잠김 상태가 자동 해제됩니다.
비밀번호 입력 실패 횟수 5회 초과 현상이 계속 발생하는 경우 아래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1. 사용 중인 휴대폰에 설치된 배송 관리 또는 온라인 쇼핑 관리 APP에 11번가 로그인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
2. 사용 중인 다른 단말기에서 잘못된 정보로 로그인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 로그인 보안 강화를 위해 PC 11번가에서 아래 기능을 추가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회원] 자동 로그인이 무엇이고, 어떻게 설정하나요?
자동 로그인 서비스란, 11번가에 접속할 때마다 로그인 상태가 유지되는 서비스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단계가 단축되어 간편하게 11번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개인용 PC에서 사용해 주세요!
자동 로그인 설정 방법
수동 로그인 단계에서 자동 로그인 체크
자동 로그인 해제 방법
1. [로그아웃]을 클릭한 경우
2. 브라우저의 쿠키를 삭제하는 경우
3. PC는 1개월, 모바일은 1년간 해당 기기에서 11번가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4. 다른 기기(휴대폰, 노트북 등)에서 잘못된 비밀번호 입력 횟수가 5회를 초과하는 경우
(가족이나 지인이 고객님의 계정을 이용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5. PC >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로그인 관리에서 설정 해제
(로그인 관리에서는 자동 로그인을 설정한 기기의 목록을 확인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보안 강화를 위해 PC 11번가에서 아래 기능을 추가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회원] 휴면계정은 어떻게 해제하나요?
12개월 동안 로그인 이력이 없는 계정은 정보 보호를 위해 휴면 처리되고, 개인 정보는 분리 보관됩니다.
휴면 해제는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회 본인인증 후에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았을 경우 재로그인 시 다시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11번가 [회원] 자동 로그인이 해제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11번가에서 자동 로그인을 설정하시면 ID/PW 입력 단계가 단축되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이 사용하는 기기에서만 자동 로그인을 설정해 주세요.
단, 다음과 같은 경우 자동 로그인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자동 로그인 이용을 원하신다면 다시 한번 설정해 주세요.
1. 11번가 종료 시 로그아웃으로 종료한 경우
2. 단말기 및 인터넷 환경 설정을 변경한 경우
- 단말기/PC 초기화, 쿠키 삭제, 단말기 어플리케이션 정보에서 데이터 삭제 등
3. 다른 기기에서 잘못된 비밀번호 입력 횟수가 5회를 초과하는 경우
- 가족이나 지인이 고객님의 계정을 이용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4. PC는 1개월, 모바일은 1년 동안 해당 기기에서 11번가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5. 나의11번가 > 자동 로그인 관리에서 자동 로그인 해제를 한 경우
이 외 자동 로그인이 지속적으로 해제된다면,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