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회원]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11번가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는 로그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소셜(T아이디, 애플아이디,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페이코)아이디의 비밀번호는 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애플(Apple) 아이디로 11번가 회원가입 시 나의 이메일 가리기를 선택했는데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나요?
플(Apple) 아이디로 11번가 회원가입 시 '나의 이메일 가리기'를 선택했을 경우, 11번가 회원 정보에는 고객님의 애플(Apple) 아이디가 아닌 난수로 노출됩니다.
확인이 필요할 경우 휴대폰 '설정' > 내계정 > 암호 및 보안 > 내 Apple ID를 사용하는 앱 > 11번가 > 앱이 수신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PC에서 로그인 했는데, 재로그인 하라고 나와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어지거나 상품 주문 시 재 로그인 창이 확인된 경우, 또는 11번가 사이트 이용 중 재 로그인 창이 확인된 경우 등 로그인 이후 해당하는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 주세요.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 '11st.co.kr / buy.11st.co.kr / v3d.kcp.co.kr' 등 11번가 주소가 포함된 링크 클릭 후 제거 → 새로 고침(F5) 또는 현재 열려있는 창 종료 후 재접속
11번가 [회원] PC에서 로그인할 때, 보안 경고 창이 떠요.
로그인할 때 보안경고창이 표시되는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탭에서 '보안과 비보안 모드 사이를 전환할 때 경고' 부분의 체크를 해제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소셜 간편 로그인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로그인 관리 > 소셜 로그인 관리에서 연결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T아이디는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T아이디 연동끊기' 를 선택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와요.
회원가입 후 본인 인증 진행 시 기존에 가입된 ID가 있을 경우 노출되는 문구입니다. 기존에 가입하신 ID로 로그인 및 사용해 주세요.
만일, 기존 ID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본인인증으로 ID/PW 찾기' 를 통해 ID/PW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상품을 클릭했는데, 본인인증을 하라고 나와요.
회원가입 후 주문/결제, 이벤트 참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본인 확인이 필요하며, 이때 본인인증은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인증받으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회원] 본인인증 회원으로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미인증 회원에서 인증 회원으로 전환하시면 11번가의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제한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회원으로 전환은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