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회원] 회원정보 변경은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는 정보 우측에 '변경하기' 클릭 후 생년월일 입력 시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미인증 회원은 본인인증 후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이 불가한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11번가 아이디와 연동된 T아이디는 어떻게 해지하나요?
T아이디와 연동 해제는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단, T아이디 연동을 해제하시면 T아이디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11번가 아이디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아이핀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아이핀(i-PIN)은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의 약자로 대면 확인이 불가능한 인터넷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아이핀 ID와 비밀번호로 본인임을 확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나이, 성별 등의 개인 정보를 포함하지 않는 본인이 직접 부여한 아이핀 ID와 비밀번호로 만들어집니다.
11번가 [회원] 개명했는데 회원정보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법원의 개명 절차에 의해 이름이 변경되었다면, 실명 기관에 변경된 정보 등록 완료 후 11번가에서 이름 변경이 가능합니다.이름 변경은 PC >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 휴대폰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휴대폰 명의자의 이름이 개명된 이름으로 변경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모바일 APP에서는 이름 변경이 제한됩니다. PC 또는 PC버전에서 이용해 주세요.
※ 실명인증 수단이 없어 본인인증이 어려운 경우 이메일 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 T아이디의 회원명 변경 방법은 SKT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SKT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 080-011-6000(무료)
* 1599-0011(유료)
11번가 [회원] 회원 가입 시 실명인증이 안돼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니거나, 이름에 류/렬/률 등이 포함된 경우 실명 인증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유/열/율 등으로 입력 후 시도해 주세요.
만일, 지속해서 실명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신용정보기관으로 문의해 주세요.
- NICE신용평가정보 1588-2486
- 서울신용평가정보 1577-1006
11번가 [회원] 사업자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디서 수정할 수 있나요?
연락처, 이메일 등의 회원정보는 PC >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변경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호명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하고, 사업자 번호가 변경된 경우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 사업자 회원의 경우 모바일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제한됩니다. PC 11번가를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변경 > 비밀번호 변경하기에서 가능합니다
T아이디 및 소셜(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페이코) 아이디의 비밀번호는 각 사이트를 통해 변경해주세요.
11번가 [회원] 상품을 클릭했는데, 성인본인인증을 하라고 나와요.
11번가는 청소년 보호법(2012년 9월16일 시행)에 의거하여, 성인 상품을 열람/주문하기 전 성인 본인인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성인 인증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