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회원] 휴대폰 인증을 요청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아요.
휴대폰 인증 번호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1. 연락처가 정확히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휴대폰 인증은 1일 5회만 가능합니다. 5회 이상 시도하신 경우 내일 다시 시도해 주세요.
3. 11번가 고객센터 연락처(1599-0110)가 차단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4.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삭제해 주세요. 삭제 방법은 아래 경로를 참고해 주세요.
* IE(인터넷 익스플로러) : IE 실행 > 상단 메뉴 중 '도구' 선택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항목에 '삭제' 클릭 >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삭제' 버튼 클릭
* Chrome (크롬) : Chrome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클릭 > 도구더보기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 Edge (엣지) : Edge 실행 > 오른쪽 상단 '...' 메뉴 클릭 > 검색기록 > 검색데이터지우기 > 시간 범위선택 '모든시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 '지금지우기' 버튼 클릭
모두 시도했음에도 인증 번호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성인 본인인증은 왜 해야 하나요?
11번가는 청소년 보호법(2012년 9월 16일 시행)을 준수하여 성인 상품 열람 및 주문 전 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은 아이디 별로 연 1회 이루어지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인증 가능합니다.
11번가 [회원] 11번가에서 발송되는 문자 수신 차단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에서 발송되는 쇼핑 이벤트/혜택 관련 SMS 차단은 ARS(080-202-0110) 또는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 구매정보 관련 SMS는 수신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단, APP 구매정보 알림이 ON으로 설정된 경우 APP 푸쉬로 발송됩니다. (SMS 전용 메시지 제외)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하기란 무엇인가요?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고른 후 선물하기로 주문하면 선물 받는 사람에게 배송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메시지가 전달되는 서비스입니다.
감성 가득한 감사 카드에 최대 100 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경우 연락처를 모르는 분께도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PC의 경우 MMS로만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문자/카카오톡으로 보낸 선물을 재발송 할 수 있나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선물함 > 보낸 선물에서 선물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최대 3회)
만일, 재발송 했는데도 선물 받으시는 분이 문자를 수신하지 못한 경우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선물 받으시는 분의 연락처가 정확한지 확인해주세요.
보낸 선물함의 주문 상세에서 선물 받으시는 분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연락처가 잘못된 경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세요.
2. 문자를 정상적으로 받을 수 있는 상황인지 선물 받으시는 분께 확인해주세요.
수신 차단이 되어 있다면 차단 해제 후 다시 발송해 주세요.
※ 3회 이상 재발송이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 카카오톡에서 선물 받을 친구를 잘못 선택한 경우 '선물 재발송'을 선택하여 다른 친구에게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 진행 후 재발송 필요 시 모바일을 통해서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 받으시는 분이 선물을 수락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선물 수락 여부는 나의11번가 > 선물함 > 보낸 선물에서 배송지 등록 여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선물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등록하면, 선물 보낸 사람에게 11번가 안내톡을 통해 배송지가 등록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배송지 입력 대기 : 선물 수락 대기중
※ 결제완료 : 선물 수락 완료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