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이디로 로그인하니까 T아이디로 연결하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번가 [회원] 11번가 아이디로 로그인하니까 T아이디로 연결하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9년 7월 30일부터 T아이디로도 11번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시 최초 1회에 한해 T아이디 연결 방법이 안내되며, T아이디가 있으시다면 11번가 아이디와 연결하여 보다 편리하게 로그인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결을 원치 않을 경우 ‘다음에 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 T아이디 연결/해제는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11번가 [회원] 11번가를 이용하려면 본인 인증이 꼭 필요한가요?


SNS 계정 간편 로그인의 경우 별도의 인증 과정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단, 11번가의 모든 상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 이용을 위해서는 최초 1회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본인 인증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11번가 [회원] 회원 탈퇴 후에 재가입 할 수 있나요?

구매 회원은 탈퇴 후 1개월, 판매 회원은 탈퇴 후 2개월 뒤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신규 가입으로 처리되며, 탈퇴 전의 회원 정보, 거래 정보, 쿠폰 등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만약, 부정 거래 등의 사유로 강제 탈퇴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11번가 [회원] 회원 탈퇴 시 개인 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11번가 규정에 따라 회원 탈퇴 후 임의 해지 및 재가입 방지를 목적으로
구매 회원의 경우 1개월(판매 회원의 경우 2개월) 간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연락처 정보를 보관하며,
로그기록, 접속 아이피 정보는 12개월간 보관합니다.

거래 정보가 있는 경우 판매 거래 정보 관리를 위하여
구매와 관련된 상품 정보, 아이디, 거래 내역 등에 대한 정보는 탈퇴 후 5년간 보관합니다.




11번가 [회원] 11번가에서 강제 탈퇴될 수 있나요?

11번가의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를 한 고객의 경우 회원 자격 정지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공정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을 위해 11번가의 약관을 지키고,
아래와 같은 유형에 해당하지 않도록 운영 원칙을 준수해 주세요.

주요 회원 자격 정지 사유
- 개인정보 도용 / 신용도 조작 / 부정 거래(허위 거래, 판/구매 활동 방해)
- 판매 불가 상품 등록 및 판매 행위 / 표시 광고 위반(허위 과대광고)
-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및 사이트 이용 규칙 위반 행위
- 기타 당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11번가 [회원] 간편 로그인이 무엇인가요?

11번가 ID/PW로 자동 로그인을 이용하시는 경우 간편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ID/PW로 로그인 후 간편 로그인에 등록하시면 암호화된 로그인 정보가 등록되고,
다음 로그인부터는 로그인 화면에서 저장된 11번가 계정을 클릭하면 ID/PW 입력 없이 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간편 로그인 계정은 PC, APP, 모바일 Web 기기별/브라우져 별로 개별 설정이 가능합니다.

※ 간편 로그인 ID는 최대 5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 6번째 ID를 등록하는 경우 간편 로그인 이용 일자가 가장 오래된 계정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간편 로그인 기능이 해제됩니다.
※ SNS 계정 로그인을 이용하시는 경우는 11번가 간편 로그인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