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 주문 후 배송은 보통 며칠 걸리나요?
아마존 물류센터에서 직접 배송되며, 주문 시점 이후 최소 영업일 4~10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 상품 주문 시 미국 현지 배송부터 국내 배송 정보까지 제공해 드립니다. 만약, 이 기간이 지나도 배송을 못 받으셨다면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유료)로 연락주세요.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은 어느 나라에서 배송되나요?
아마존 상품은 현재 미국에서 배송됩니다. 추후 여러 국가로 확대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 주문 시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아마존 상품은 아마존 물류센터에서 출고를 시작하면서부터 국내에 도착할때까지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 후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클릭 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 주문 시 통관대행료란 무엇인가?
통관대행료란?
아마존 상품 구매 시 발생하는 해외통관과 관련하여 관부가세 납부, 수입 신고 등을 대신하는 업무에 대한 비용입니다. 수입 시 발생하는 관세를 포함하는 금액으로, 실제 부과된 관부가세가 해당 금액보다 클 경우에도 고객님께 추가 결제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적용 기준
11번가 할인(포인트 제외) 적용금액을 기준으로 $200(미국 기준 목록 통관 제품), $150(미국 일반 통관 제품)을 초과하는 경우 발생합니다. 정확한 통관대행료는 결제 시 확인 가능합니다. 단, 타사이트 주문건과 함께 통관된 경우 별도의 합산 과세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합산과세란?
해외직구로 구매한 여러 개의 물품이 동일한 날짜에 통관 될 경우, 별개의 과세단위를 서로 합하여 과세하는 것입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아마존 주문의 반품 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나의11번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구매확정 후에도 배송 완료일 기준 최대 30일 이내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유료)를 통해 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할 상품의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함께 주문한 상품을 같이 반품하실 수 있어요.
2. 사유 선택 후 반품 상세 사유 및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고객님이 예상한 것과 환불 금액이 다를 수 있으니, 반품하시기 전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고객님이 DHL 픽업을 선택하시게 되면 DHL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회수를 진행합니다.
또한 선불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직접 전달로 반품하시는 것 보다 더 빨리 환불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4. 반품 신청이 완료되면 나의11번가 → 주문상세에서 반품 문서를 인쇄해 주세요.
아마존 상품은 반드시 반품 문서를 인쇄해서 박스에 동봉 및 부착이 필요합니다.
5. 아마존 물류센터에 너무 늦게 도착할 경우 재입고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 반품 신청 후 빠른 시일 내에 반품 상품을 발송해 주세요.
6. 발송 후에 운송장 번호를 나의11번가 → 반품 상세에서 입력해 주세요.
아마존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받았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