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다음달부터 우주패스 정기결제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우주패스] 다음달부터 우주패스 정기결제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나의11번가 > 나의 우주패스 > 이용권 관리 > 이용권 해지에서 예약 해지를 신청하시면 다음 회차부터 정기결제가 중단됩니다. 예약 해지 철회는 이용권 관리에서 다음 회차 정기결제 전날까지 가능합니다.





11번가 [우주패스] 우주패스 slim/mini 월간 상품 정기결제 취소나, 중도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나의11번가 > 나의 우주패스 > 이용권 관리 > 이용권 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즉시 해지 시점 및 혜택 사용 여부에 따라 즉시 해지 신청이 제한되거나, 일부 금액만 환불될 수 있습니다.

* 11번가 혜택을 사용한 경우 기간 관계없이 즉시 해지 신청이 제한됩니다.
* 전체 혜택을 미사용한 경우 서비스 결제 후 7일 이내 즉시 해지 신청 시 전액 환불되고, 경과한 경우 일부 금액만 환불됩니다.
* (mini) 11번가 혜택 미사용 & wavve Lite 혜택은 사용한 경우 기간 관계없이 즉시 해지 신청 가능하며, 일부 금액만 환불됩니다.
* (mini) 11번가 혜택 미사용 & Google One 제휴 인증이 완료된 경우 기간 관계없이 즉시 해지 신청이 제한됩니다.
* 우주패스 회원을 탈퇴/즉시 해지 후 재가입 시, 우주패스 회원 전용 이벤트/프로모션 쿠폰은 재발급이 제한됩니다.

혜택 사용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마존 무료배송 혜택을 받고 주문한 경우
※ 아마존 할인 쿠폰을 사용하고 주문한 경우
※ 적립 받은 11번가 SK pay point를 사용한 경우 (기본/추가 적립 전체)
※ 우주패스 회원 전용 상품을 구매한 경우
※ 우주패스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쿠폰을 이미 사용한 경우
※ 슈팅배송 무료 반품/교환 혜택을 이용한 경우
※ (mini) Google One을 선택하고, Google One 클라우드에 인증이 완료된 경우
※ (mini) wavve Lite를 선택한 사용자가 wavve Lite를 1회 이상 이용한 경우

wavve Lite는 22년 8월 31일부로 제휴 종료되어, 신규 가입이 제한됩니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T우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11번가 [우주패스] T우주 고객센터 연락처는 무엇인가요?


우주패스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 번호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11번가 [우주패스] 우주패스 slim/mini 연간 상품 정기결제 취소나, 중도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우주패스 연간 상품 예약 해지(정기결제 중단)는 나의11번가 > 나의 우주패스 > 이용권 관리 > 이용권 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 해지는 T월드 > T우주 > 나의 구독에서 신청하시거나, T우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예약 해지(정기결제 중단)는 기간 및 혜택 사용 여부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며, 다음 정기 결제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중도 해지(즉시 종료)는 가입 후 7일 이내 혜택 사용 이력이 없는 경우 결제하신 결제 수단으로 전액 환불됩니다.
* 가입 후 7일이 경과하였거나, 혜택을 사용한 경우에는 사용월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되며, 제공되었던 혜택은 회수됩니다.

* 회수할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되므로, 환불금은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1P = 1원)
    - 아마존 무료배송, 슈팅 배송 무료 반품, 아마존 장바구니 쿠폰 : 사용월까지만 혜택 제공
    - 웰컴 기프트 : 전체 회수 (10회차 이후 중도 해지 시 미회수)
    - 연간 포인트 : 미사용 기간에 해당하는 포인트 회수

* 환불금은 월 단위로 계산되며,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방식 및 환불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환불금 : (연간 구독료 - (월간 구독 정가 X 이용 개월수))

      [예시] slim 연간 상품 가입 / 3개월 사용 후 해지했을 때
    - 환불금 : (29,000원 - (2,900원 X 3개월)) = 20,300원
    - 회수할 포인트 : 웰컴 기프트 10,000P + 연간 포인트 (24,000P - (2,000P X 3개월)) = 28,000P
       >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에서 28,000P를 회수하고, 부족한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

* 우주패스 회원을 탈퇴/즉시 해지 후 재가입 시, 우주패스 회원 전용 이벤트/프로모션 쿠폰은 재발급이 제한됩니다.
* 구독 할인 쿠폰이 적용된 상품을 해지하는 경우 쿠폰 사용 기간이 남아있더라도 쿠폰은 소멸됩니다.
* 구독 할인 쿠폰이 적용된 상품을 변경하셔도 쿠폰이 소멸될 수 있으니, 변경 신청 전 안내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혜택 사용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마존 무료배송 혜택을 받고 주문한 경우
※ 아마존 할인 쿠폰을 사용하고 주문한 경우
※ 적립 받은 11번가 SK pay point를 사용한 경우 (기본/추가 적립 전체)
※ 우주패스 회원 전용 상품을 구매한 경우
※ 우주패스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쿠폰을 이미 사용한 경우
※ 슈팅배송 무료 반품/교환 혜택을 이용한 경우
※ (mini) Google One을 선택하고, Google One 클라우드에 인증이 완료된 경우
※ (mini) wavve Lite를 선택한 사용자가 wavve Lite를 1회 이상 이용한 경우

wavve Lite는 22년 8월 31일부로 제휴 종료되어, 신규 가입이 제한됩니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T우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