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우주패스] 우주패스 가입 정보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나의11번가 > 나의 우주패스에서 가입 상품, 제공 혜택, 이용 기간, 결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 자세한 사항은 T우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11번가 [우주패스] 우주패스 이용권(slim ↔ mini ↔ all)을 변경할 수 있나요?
우주패스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T우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11번가 [우주패스] 우주패스 정기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우주패스 정기결제일은 즉시 변경이 어렵습니다.
결제일 변경이 꼭 필요한 경우 우주패스 해지 후 원하는 날짜에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T우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11번가 [우주패스] 우주패스 정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Tworld > T우주] 및 우주패스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하고, 변경된 결제수단은 다음 회차부터 적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T우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11번가 [우주패스] 우주패스 정기결제가 안되었어요. 다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정기결제가 실패한 경우 T월드 my구독 화면 또는 수동 결제 안내 문자를 통해서 결제 가능합니다.
다음날까지 정기결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우주패스는 자동 해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T우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