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모바일 [LTE 청소년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요금이 부과되나요?

LTE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링이 모두 소진되면 서비스가 차단됩니다.
단, 정보이용료, 부가사용료, 114 안내, 수신자 부담 전화, 전화정보서비스, 제세공과금 등은 별도 과금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메시지] 외국으로 문자 보내는 방법과 이용할 수 있는 국제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국제문자 발송은 ‘국제번호 + 국가번호 + 전화번호’ 순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국제문자 발송가능 국제번호는 ‘002, 00300, 00388’ 3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안전결제(ISP)는 휴대폰에 저장된 안전결제(ISP) 인증서를 PC로 전송해 별도로 인증서를 발급 받지 않아도 안전하게 PC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PC로 전송된 모바일 안전결제(ISP) 인증서는 1회 사용 후 자동 삭제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카드결제를 할 수 있으며, 타인의 PC나 공용 PC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비씨(BC)카드, KB카드 홈페이지 또는 결제 시 나타나는 ISP 신청 화면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프로그램을 설치 시 신청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전결제 홈페이지(www.vp.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로그인 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이트에서 배너 또는 안내문구 클릭 후 가입 절차를 진행 하면 신청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www.loginplus.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