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벨링] 지니 뮤직 자체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지니 뮤직 서비스에서 자체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도, ‘U+ 지니 뮤직 부가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과 ‘뮤직 벨링’ 상품은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MP3 다운로드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엠넷닷컴(http://www.mnet.com)과 엠넷 APP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로그인 후 이용 하셔야 월정액 적용이 됩니다.
U+Lite, U+스토어,뮤직벨링 APP에서 MP3 다운로드 시, 월정액 가입 관계 없이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벨링] 뮤직 벨링 상품 가입 후 음악감상 시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인가요?
지니 뮤직 App에서 음악감상 시에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지니 뮤직 APP에서 비디오 감상, MP3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 및 이용요금은 별도 부과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벨링] 뮤직 벨링 App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는 어디서 확인/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MY뮤직 > MP3 다운로드 보관함에서 1년간 무료로 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VOD 상품권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나눠서 사용 가능한가요?
발급 후 1개월 동안 사용가능하며 1개월 이내에 금액을 나눠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서비스 센터
- LG전자 (https://www.lgservic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http://www.samsungsvc.co.kr) : 1588-3366
- 팬택 (http://www.skyservice.co.kr) : 1588-9111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기존에 지니 뮤직 서비스에서 자체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도, ‘U+ 지니 뮤직 부가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과 ‘뮤직 벨링’ 상품은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MP3 다운로드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엠넷닷컴(http://www.mnet.com)과 엠넷 APP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로그인 후 이용 하셔야 월정액 적용이 됩니다.
U+Lite, U+스토어,뮤직벨링 APP에서 MP3 다운로드 시, 월정액 가입 관계 없이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벨링] 뮤직 벨링 상품 가입 후 음악감상 시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인가요?
지니 뮤직 App에서 음악감상 시에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지니 뮤직 APP에서 비디오 감상, MP3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 및 이용요금은 별도 부과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벨링] 뮤직 벨링 App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는 어디서 확인/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MY뮤직 > MP3 다운로드 보관함에서 1년간 무료로 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VOD 상품권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나눠서 사용 가능한가요?
발급 후 1개월 동안 사용가능하며 1개월 이내에 금액을 나눠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서비스 센터
- LG전자 (https://www.lgservic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http://www.samsungsvc.co.kr) : 1588-3366
- 팬택 (http://www.skyservice.co.kr) : 1588-9111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