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원내비] 경로 탐색 이후 경로 안내를 시작해도 현위치가 이동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경로 탐색 이후 경로 안내를 시작해도 현위치가 이동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내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GPS가 수신이 완료된 후 경로를 탐색하시는 것이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GPS가 연결되지 않는 지하 주차장 등의 지역에서 경로를 검색하신 후 경로 안내를 시작하시는 경우 GPS 정보를 수신하는 데에 다소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사항이라 하늘이 오픈된 장소에서 GPS가 수신된 이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서는 단말 전원을 껐다 켜고 단말 위치(GPS) 기능을 ON/OFF 한 후 App을 실행하여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GPS가 연결된 상태는 화면에 "자차 속도 영역"이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로 화면 우측 상단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원내비 이용 시 유난히 빠르게 배터리가 소모됩니다.

폰 배터리 체크 기능은 폰 자체의 기능입니다.
다만 내비게이션 기능을 이용하면 폰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GPS 칩이 항상 동작하기 때문에 일반 대기 상태나 부가서비스보다는 배터리 소모량이 많습니다.
원내비 이용 시에는 차량의 충전기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해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됩니다.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되는 현상이 반복되는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앱 삭제 및 재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현재 위치(출발지)가 아닌 다른 곳을 잡거나 지도가 멈춰 있습니다
.
위치(GPS) 기능을 ON/OFF 해보시고,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거나 단말 전원을 껐다 켜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 차량 거치대를 사용하여 하늘이 개방되어 있는 곳에 거치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후에도 동일현상 발생 시, GPS 모듈의 수신기능은 단말의 기능이므로 제조사 A/S 센터에 방문하셔서 GPS 기능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KT와 통합 서비스라고 하는데, 나의 개인정보가 같이 관리 되는 것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KT와 공유되거나 같이 관리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교통량이나 이용 패턴을 활용한 정보가 함께 활용될 수 있으나 개인정보와 같이 관리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개인정보관리 규정은 사이드메뉴 > 환경설정 > 이용약관을 참고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원내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한가요?
현재 Apple Watch (OS 2 이상) 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내비를 사용하시려면 Apple Watch OS 버전을 확인 후 OS 2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