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된 후, 통화가능안내가 불가하다는 SMS를 받았습니다. 이건 어떤 경우 인가요?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LG U+고객이며, VoLTE 사용자일 경우에만 통화가능상태에 대한 SMS가 제공됩니다.
통화가 불가능하다는 SMS 를 받으신 경우는 상대방이 통화가능안내를 원하지 않아 별도로 요청을 한 경우나,
특정 부가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안내가 불가능한 경우에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안내불가 SMS를 보내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APP 다운로드 /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LG U+스마트폰의 원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유플러스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휴대폰 번호 변경 이후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포인트 제공 시점 이전에 LG U+고객센터를 통해 변경된 번호를 등록하셔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방법과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국제Free는 LG U+영업점(직영/대리점),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App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국제Free는 002 또는 00300으로 이용 시 적용되며, '002/00300 + 국가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 로 이용 가능합니다.
▶국제Free 서비스 신청하기
→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국제Free
→ 고객센터App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 > 국제전화(LTE/스마트) > 국제Free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면 SMS로 통화가 가능함을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한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에게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아요.
통화가 끝나도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 ‘통화가능안내거부’ 서비스(무료)를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LG U+고객이며, VoLTE 사용자일 경우에만 통화가능상태에 대한 SMS가 제공됩니다.
통화가 불가능하다는 SMS 를 받으신 경우는 상대방이 통화가능안내를 원하지 않아 별도로 요청을 한 경우나,
특정 부가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안내가 불가능한 경우에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안내불가 SMS를 보내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APP 다운로드 /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LG U+스마트폰의 원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유플러스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휴대폰 번호 변경 이후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포인트 제공 시점 이전에 LG U+고객센터를 통해 변경된 번호를 등록하셔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방법과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국제Free는 LG U+영업점(직영/대리점),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App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국제Free는 002 또는 00300으로 이용 시 적용되며, '002/00300 + 국가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 로 이용 가능합니다.
▶국제Free 서비스 신청하기
→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국제Free
→ 고객센터App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 > 국제전화(LTE/스마트) > 국제Free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면 SMS로 통화가 가능함을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한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에게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아요.
통화가 끝나도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 ‘통화가능안내거부’ 서비스(무료)를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