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을 물어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나요?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APP 다운로드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App 다운로드 시 사용자의 가입요금제 내 데이터에서 차감되며, 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 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사용하는데 내비게이션 때문에 음악 소리가 작아졌습니다.
차량 장착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음악 어플(지니 등)과 원내비를 동시에 연결해서 사용하실 경우,
음악 소리를 동일한 크기로 들으려면 '사이드메뉴-환경설정-음성안내설정-음성안내 음량 자동 조절' 기능을 OFF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통화전용 블루투스의 경우, 내비게이션 음성 안내가 되지 않으며 차종에 따라 블루투스 음량설정이 우선하게 되는 경우에도 볼륨 자동 조절기능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위치 정보 수정이나 추가 요청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 중 확인된 잘못된 위치 정보 수정이나 신규 위치 추가 요청을 원하는 경우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장소 정보 등록/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마이메뉴는 어떤 기능인가요?
마이메뉴는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의 주행 이력/마일리지, 차량 정보, 유류정보를 저장하고 참여 중인 이벤트 등을 알림 해주는 기능입니다.
Google, facebook, NAVER, Kakao 계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스토어에서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아닌 실행으로 표시됩니다.
스토어에서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아닌 실행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단말에서 업데이트 정보가 정상 반영되지 않아 발생될 수 있는 사항으로 단말 전원을 껐다 켠 후 재확인 요청 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Liiv Mate」통신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통신서비스는 휴대폰구매와 통신료납부로 상세문의는 LG U+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블랙박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원내비 블랙박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화면 하단에 부가기능 on/off 버튼이 제공됩니다.
블랙박스 버튼을 활성화하면 화면 좌측하단에 블랙박스 녹화 버튼이 생성됩니다.
블랙박스 영상 녹화가 필요한 시점에 녹화 버튼을 통해 촬영을 시작/중지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의 상세 설정 (상시녹화, 음성녹음, 용량설정, 저장시간)은 사이드메뉴 > 환경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촬영된 영상은 사이드메뉴의 블랙박스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APP 다운로드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App 다운로드 시 사용자의 가입요금제 내 데이터에서 차감되며, 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 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사용하는데 내비게이션 때문에 음악 소리가 작아졌습니다.
차량 장착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음악 어플(지니 등)과 원내비를 동시에 연결해서 사용하실 경우,
음악 소리를 동일한 크기로 들으려면 '사이드메뉴-환경설정-음성안내설정-음성안내 음량 자동 조절' 기능을 OFF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통화전용 블루투스의 경우, 내비게이션 음성 안내가 되지 않으며 차종에 따라 블루투스 음량설정이 우선하게 되는 경우에도 볼륨 자동 조절기능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위치 정보 수정이나 추가 요청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 중 확인된 잘못된 위치 정보 수정이나 신규 위치 추가 요청을 원하는 경우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장소 정보 등록/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마이메뉴는 어떤 기능인가요?
마이메뉴는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의 주행 이력/마일리지, 차량 정보, 유류정보를 저장하고 참여 중인 이벤트 등을 알림 해주는 기능입니다.
Google, facebook, NAVER, Kakao 계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스토어에서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아닌 실행으로 표시됩니다.
스토어에서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아닌 실행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단말에서 업데이트 정보가 정상 반영되지 않아 발생될 수 있는 사항으로 단말 전원을 껐다 켠 후 재확인 요청 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Liiv Mate」통신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통신서비스는 휴대폰구매와 통신료납부로 상세문의는 LG U+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블랙박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원내비 블랙박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화면 하단에 부가기능 on/off 버튼이 제공됩니다.
블랙박스 버튼을 활성화하면 화면 좌측하단에 블랙박스 녹화 버튼이 생성됩니다.
블랙박스 영상 녹화가 필요한 시점에 녹화 버튼을 통해 촬영을 시작/중지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의 상세 설정 (상시녹화, 음성녹음, 용량설정, 저장시간)은 사이드메뉴 > 환경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촬영된 영상은 사이드메뉴의 블랙박스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