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기본요금제를 변경해도 되나요?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고객님이 원하는 기본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하나 이용 불가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 상품권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상품권 해지도 불가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U+ 데이터상품권과 함께 이용 불가한 요금제/부가서비스는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청소년요금제와 일반요금제 간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이월이 불가합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서비스 해지도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링 미니 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의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보호자 핸드폰으로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 정보를 자동 전송해주는 서비스이며, 링 미니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를 충전 시 부가세를 별도로 납부하게 되나요?
충전 요금 1,000원 안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성인 명의로 사용해도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명의자와 실사용자 모두 만 4세 이상 만 18세 이하인 경우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기존 적립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유효 기간이 남아 있다면 양수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적립되었던 포인트는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은 명의변경 이후 적립된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적립된 포인트 중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포인트는
명의 변경 준 고객의 다른 LG U+ 휴대폰 번호로 이전 가능하나, 명의 변경 준 고객 명의로 사용 중인 LG U+ 휴대폰이 없을 경우 소멸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데이터 안심옵션 상품은 해지 후 1개월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불가)
다만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가입은 1개월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f6인 지정할인 요금제는 6개의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지정한 번호로 통화 시 통화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요금 : 16,5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1.98원/초(부가세 포함) / 1.18원/초(6회선/부가세 포함)
○ 제공 혜택- 문자 제공 50건- CID(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고객님이 원하는 기본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하나 이용 불가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 상품권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상품권 해지도 불가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U+ 데이터상품권과 함께 이용 불가한 요금제/부가서비스는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청소년요금제와 일반요금제 간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이월이 불가합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서비스 해지도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링 미니 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의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보호자 핸드폰으로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 정보를 자동 전송해주는 서비스이며, 링 미니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를 충전 시 부가세를 별도로 납부하게 되나요?
충전 요금 1,000원 안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성인 명의로 사용해도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명의자와 실사용자 모두 만 4세 이상 만 18세 이하인 경우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기존 적립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유효 기간이 남아 있다면 양수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적립되었던 포인트는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은 명의변경 이후 적립된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적립된 포인트 중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포인트는
명의 변경 준 고객의 다른 LG U+ 휴대폰 번호로 이전 가능하나, 명의 변경 준 고객 명의로 사용 중인 LG U+ 휴대폰이 없을 경우 소멸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데이터 안심옵션 상품은 해지 후 1개월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불가)
다만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가입은 1개월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f6인 지정할인 요금제는 6개의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지정한 번호로 통화 시 통화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요금 : 16,5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1.98원/초(부가세 포함) / 1.18원/초(6회선/부가세 포함)
○ 제공 혜택- 문자 제공 50건- CID(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