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몇 회까지 신청/취소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몇 회까지 신청/취소 가능한가요?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월 최대 1회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가입 후, 이용 중간에 해지를 할 수 있나요?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상품은 24시간 후 자동 해지 되며, 별도로 해지는 어렵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LTE음성/데이터 요금제 이용시 Face Time(페이스 타임)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가요?

LTE망에서의 Face Time(페이스 타임)은 제공되는 mVoip 용량만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TE음성/데이터(80,85,89.9)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에 해당되며 모바일 데이터를 이용하는 mVoIP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구매/등록/조회
1) 기본요금제의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경우
  -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모바일 해지/번호이동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4)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 데이터 케이블, 배터리, 충전젠더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케이블,배터리, 충전젠더, 이어폰 등 휴대폰 부품은 제조사 A/S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각 제조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나요?

기본 제공 데이터 또는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모회선의 공유 가능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초과 사용이 차단됩니다.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 등록 시, 데이터 초과 사용 가능합니다.
단, 22.53원/MB로 과금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