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LG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필요 서류/가입 조건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만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는 이용신청서(법인 인감 날인 必),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입니다.
(대리인 신청 가능 : 개인 필요 서류+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신청자 인감 날인 必))
이용 신청서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www.lguplus.co.kr >> 퀵메뉴>>신청서류양식)
법인 업력 1년 이상인 법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듀얼넘버는 하나의 휴대폰을 원번호 이외에 별도의 번호를 추가하여,하나의 휴대폰을 두 개의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업무와 사생활을 구분하고 싶은 고객님께 추천
- 메신저 앱(카카오톡 등) 2개 설치하여 이용 가능 (기능 지원 단말에 한함)
- Quick 아이콘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이용 불가)
- 월 정액 : 3,300원(부가세 포함)
LG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LG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필요 서류/가입 조건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만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는 이용신청서(법인 인감 날인 必),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입니다.
(대리인 신청 가능 : 개인 필요 서류+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신청자 인감 날인 必))
이용 신청서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www.lguplus.co.kr >> 퀵메뉴>>신청서류양식)
법인 업력 1년 이상인 법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듀얼넘버는 하나의 휴대폰을 원번호 이외에 별도의 번호를 추가하여,하나의 휴대폰을 두 개의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업무와 사생활을 구분하고 싶은 고객님께 추천
- 메신저 앱(카카오톡 등) 2개 설치하여 이용 가능 (기능 지원 단말에 한함)
- Quick 아이콘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이용 불가)
- 월 정액 : 3,300원(부가세 포함)
LG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