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모바일]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LG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하면 할인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현재는 할인되지 않으나 향후 할인 프로그램을 고려 중입니다.
LG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번호를 변경했는데 예전 번호로 떠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 앱은 변경된 번호를 유심에서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앱 삭제 후 재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재설치 후 기존에 등록한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기본 정보 및 차단번호, 안심번호, 공유번호, 신고번호, 메모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재설치 후에도 변경이 안 되는 경우(1번 실행 후 안될 경우 2번 실행)
1.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후후 > 캐시삭제 > 데이터 삭제 후 후후 앱 재실행
2. 스마트폰에서 유심 제거 > 후후 데이터 삭제(1번 실행) > 스마트폰 전원 재부팅 > 유심 부착 > 후후 앱 재실행
LG [모바일]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LG [모바일] [LTE 청소년 요금제] 자녀에게 링을 선물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고객센터 앱을 통해 자녀, 조카, 지인에게 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1,000원 단위로 25,000원까지 링 선물 수신이 가능하며(충전금액 25,000원과 별도),
선물 수신 후 수신자가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선물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선물 > 링 선물하기
LG [모바일]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LG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하면 할인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현재는 할인되지 않으나 향후 할인 프로그램을 고려 중입니다.
LG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번호를 변경했는데 예전 번호로 떠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 앱은 변경된 번호를 유심에서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앱 삭제 후 재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재설치 후 기존에 등록한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기본 정보 및 차단번호, 안심번호, 공유번호, 신고번호, 메모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재설치 후에도 변경이 안 되는 경우(1번 실행 후 안될 경우 2번 실행)
1.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후후 > 캐시삭제 > 데이터 삭제 후 후후 앱 재실행
2. 스마트폰에서 유심 제거 > 후후 데이터 삭제(1번 실행) > 스마트폰 전원 재부팅 > 유심 부착 > 후후 앱 재실행
LG [모바일]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LG [모바일] [LTE 청소년 요금제] 자녀에게 링을 선물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고객센터 앱을 통해 자녀, 조카, 지인에게 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1,000원 단위로 25,000원까지 링 선물 수신이 가능하며(충전금액 25,000원과 별도),
선물 수신 후 수신자가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선물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선물 > 링 선물하기
LG [모바일]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