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맨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으로 전화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1회, 월 2회에 한해 번호변경 가능하며 임대폰 사용고객, 미납정지고객, 일시정지고객, 미납요금이 있는 고객은 번호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특정부가서비스 사용고객(010번호연결서비스,스팸차단서비스) 고객은 해당 서비스 취소 후 번호변경을 하셔야합니다.
※ 서비스 변경 신청서 : 고객센터 → 각종 서류 다운로드를 통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하며,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를 통해 상품 및 부가서비스 변경 및 해지를 하실 수 있고, 월 1회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를 무료로 제공하나요?
군입대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시에는 명의자 신분증 및 사실확인서류를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보내주시면, 정지 기본료가 면제됩니다.(단, 단말기 할부금이 있으실 경우, 잔여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서류 : 병적증명서 또는 입영통지서,군입신분증사본,주민등록초본
주민등록초본 발급 시 입영일자 보이게 출력 요청해야 확인됨.
스노우맨 일시정지 관련해서 알고 싶어요.
일정기간 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1회에 3개월 범위내에서 신청가능하며, 일시정지를 신청한 다음날부터 1년되는날까지 총 2회 신청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기본료는 3,500원(VAT별도)가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신청은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핸드폰 내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은 가능 한가요?
현재는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되지 않지만, 서비스 준비 중에 있습니다. 서비스가 구축되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가입 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후불 또는 선불 형태로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 하여 개통 할 수 있고, 신규 단말기 구매가 부담 되시는 경우 소지하고 계신 중고폰(개통이력有)으로 USIM(유심)만 구매하면 가입이 가능 합니다.
(단, SKT 전용 단말의 경우 2008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만 USIM(유심)이동 가능하며, 일부 단말기에 경우 MMS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snowman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을 신청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가입비나 의무 약정이 있나요?
가입비는 12,000원이며, 일시불 납부 또는 3개월 간 4천원씩 분할 납부 가능하며, 의무 부가서비스 및 의무 약정은 없습니다.
스노우맨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 시 본인확인을 완료하시면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한 명의자와 자동이체 예금주(또는 카드주)가 다른 경우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타인납부의 경우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명의자와의 관계, 결제계좌정보(카드정보),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연락처를 알려주시고, 팩스(0504-981-6114)로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온라인가입 시 본인확인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확인은 휴대폰, 신용카드, 범용공인인증서 3가지 방법입니다.
본인 확인 시 위 3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인증하셔야 하며, 3가지 인증방법 모두 이용이 불가하다면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통화 후,팩스(0504-981-6114)로 신분증을 통한 본인확인 절차를 걸쳐 가입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타사 (SKT,KT,LG U+,KCT) 가입 고객님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을 통해 snowman 서비스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2G폰 번호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011,017,018,016)은 번호를 010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스노우맨 현재 KT에 가입중인 데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snowman은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지만,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번호이동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후불이동전화 가입자인 경우 번호이동을 하시면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선불가입자는 snowman 신규가입 후 새로운 번호를 부여 받으셔야 합니다.
스노우맨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온라인상으로 가입신청 시 본인인증 후에도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FAX: 0504-981-6114)
단, 법정대리인은 KT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으로 전화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1회, 월 2회에 한해 번호변경 가능하며 임대폰 사용고객, 미납정지고객, 일시정지고객, 미납요금이 있는 고객은 번호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특정부가서비스 사용고객(010번호연결서비스,스팸차단서비스) 고객은 해당 서비스 취소 후 번호변경을 하셔야합니다.
※ 서비스 변경 신청서 : 고객센터 → 각종 서류 다운로드를 통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하며,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를 통해 상품 및 부가서비스 변경 및 해지를 하실 수 있고, 월 1회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를 무료로 제공하나요?
군입대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시에는 명의자 신분증 및 사실확인서류를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보내주시면, 정지 기본료가 면제됩니다.(단, 단말기 할부금이 있으실 경우, 잔여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서류 : 병적증명서 또는 입영통지서,군입신분증사본,주민등록초본
주민등록초본 발급 시 입영일자 보이게 출력 요청해야 확인됨.
스노우맨 일시정지 관련해서 알고 싶어요.
일정기간 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1회에 3개월 범위내에서 신청가능하며, 일시정지를 신청한 다음날부터 1년되는날까지 총 2회 신청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기본료는 3,500원(VAT별도)가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신청은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핸드폰 내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은 가능 한가요?
현재는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되지 않지만, 서비스 준비 중에 있습니다. 서비스가 구축되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가입 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후불 또는 선불 형태로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 하여 개통 할 수 있고, 신규 단말기 구매가 부담 되시는 경우 소지하고 계신 중고폰(개통이력有)으로 USIM(유심)만 구매하면 가입이 가능 합니다.
(단, SKT 전용 단말의 경우 2008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만 USIM(유심)이동 가능하며, 일부 단말기에 경우 MMS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snowman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을 신청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가입비나 의무 약정이 있나요?
가입비는 12,000원이며, 일시불 납부 또는 3개월 간 4천원씩 분할 납부 가능하며, 의무 부가서비스 및 의무 약정은 없습니다.
스노우맨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 시 본인확인을 완료하시면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한 명의자와 자동이체 예금주(또는 카드주)가 다른 경우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타인납부의 경우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명의자와의 관계, 결제계좌정보(카드정보),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연락처를 알려주시고, 팩스(0504-981-6114)로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온라인가입 시 본인확인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확인은 휴대폰, 신용카드, 범용공인인증서 3가지 방법입니다.
본인 확인 시 위 3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인증하셔야 하며, 3가지 인증방법 모두 이용이 불가하다면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통화 후,팩스(0504-981-6114)로 신분증을 통한 본인확인 절차를 걸쳐 가입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타사 (SKT,KT,LG U+,KCT) 가입 고객님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을 통해 snowman 서비스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2G폰 번호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011,017,018,016)은 번호를 010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스노우맨 현재 KT에 가입중인 데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snowman은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지만,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번호이동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후불이동전화 가입자인 경우 번호이동을 하시면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선불가입자는 snowman 신규가입 후 새로운 번호를 부여 받으셔야 합니다.
스노우맨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온라인상으로 가입신청 시 본인인증 후에도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FAX: 0504-981-6114)
단, 법정대리인은 KT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