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맨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법인명의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법인의 경우 온라인가입이 불가하므로, 고객만족센터(1688-9300) 또는 온세 대리점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대리인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스노우맨 꼭 자신의 명의여야만 하나요? 두 개는 가입이 힘든가요?
선불폰이라도 가입은 반드시 본인 명의로 하셔야 합니다.
타인명의로 가입을 하여 사용하시게 되면 명의 도용으로 법에 의해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가능회선 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관련절차를 밟아 신용조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가입 회선 수 조회를 위한 신용조회는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스노우맨 선불서비스의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현재는 선불서비스 번호이동은 불가합니다.
스노우맨 후불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선불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선불과 후불의 번호대역이 다르므로, 선불에서 후불로 또는 후불에서 선불로의 전환은 불가합니다.
스노우맨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해지 신청 시 관련 구비서류를 팩스(0504-981-6112)로 보내주신 후 해지 시까지의 요금수납 후 해지 가능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 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구비서류는 개인 가입자의 경우 해지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이며, 법인사업자의 경우 해지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스노우맨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유심전용 상품의 경우 약정기간 및 위약금이 없습니다.
스노우맨 정회원이 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snowma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가입인증을 통해 정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시면 snowman의 요금/납부관리, 서비스관리 메뉴 등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nowman 휴대전화를 개통하신 후 처음으로 “My snowman” 메뉴에 접근하셨을 경우 혹은 정회원 인증절차를 거치지 않으셨을 경우에 고객님의 명의로 가입하신 휴대전화번호를 인증받으시면 됩니다.
※ 여러 대의 snowman 휴대전화를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나의가입정보”에서 추가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가입한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정보수정"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My snowman" 클릭하시면 “회원탈퇴”에서 회원탈퇴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7일 내 재가입 불가합니다.
스노우맨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My snowman" 클릭하시면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통신사 변경 전 사용요금은(=미청구금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고객님께서 이미 청구서를 받으신 통신 요금은 변경 전 사업자에게 수납하시면 되고, 번호이동 신청 시점에 미 청구된 요금은 번호이동을 신청하신 회사에 납부하신 후 영수증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영수증 외에 별도로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는 기존의 변경 전 사업자에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즉시납부를 원치 않으실 경우 익월에 변경 후 사업자 통신요금 납부 시 같이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온라인 가입 시 본인확인 방법은 어떻게 되며, 만약 인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확인은 신용카드, 범용 공인인증서로만 가능합니다. 만일, 두가지 인증방법 모두 이용이 불가하다면 “각종서류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가입신청서 출력하시어 자필 작성 후 팩스(0504-981-6114)로 신분증 사본과 함께 발송 후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가입 가능하십니다.
스노우맨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 시 본인확인을 완료하시면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한 명의자와 자동이체 예금주(또는 카드주)가 다른 경우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타인납부의 경우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명의자와의 관계, 결제계좌정보(카드정보),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연락처를 알려주시고, 팩스(0504-981-6114)로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S&Shop에서 중고 휴대폰을 매매할 수 있나요?
고객님들간의 자유로운 중고폰 매매을 위한 중고샵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스노우맨 비밀번호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정보수정"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My S&Shop>통합 회원 Service >회원탈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의 경우 온라인가입이 불가하므로, 고객만족센터(1688-9300) 또는 온세 대리점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대리인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스노우맨 꼭 자신의 명의여야만 하나요? 두 개는 가입이 힘든가요?
선불폰이라도 가입은 반드시 본인 명의로 하셔야 합니다.
타인명의로 가입을 하여 사용하시게 되면 명의 도용으로 법에 의해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가능회선 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관련절차를 밟아 신용조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가입 회선 수 조회를 위한 신용조회는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스노우맨 선불서비스의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현재는 선불서비스 번호이동은 불가합니다.
스노우맨 후불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선불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선불과 후불의 번호대역이 다르므로, 선불에서 후불로 또는 후불에서 선불로의 전환은 불가합니다.
스노우맨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해지 신청 시 관련 구비서류를 팩스(0504-981-6112)로 보내주신 후 해지 시까지의 요금수납 후 해지 가능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 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구비서류는 개인 가입자의 경우 해지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이며, 법인사업자의 경우 해지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스노우맨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유심전용 상품의 경우 약정기간 및 위약금이 없습니다.
스노우맨 정회원이 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snowma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가입인증을 통해 정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시면 snowman의 요금/납부관리, 서비스관리 메뉴 등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nowman 휴대전화를 개통하신 후 처음으로 “My snowman” 메뉴에 접근하셨을 경우 혹은 정회원 인증절차를 거치지 않으셨을 경우에 고객님의 명의로 가입하신 휴대전화번호를 인증받으시면 됩니다.
※ 여러 대의 snowman 휴대전화를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나의가입정보”에서 추가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가입한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정보수정"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My snowman" 클릭하시면 “회원탈퇴”에서 회원탈퇴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7일 내 재가입 불가합니다.
스노우맨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My snowman" 클릭하시면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통신사 변경 전 사용요금은(=미청구금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고객님께서 이미 청구서를 받으신 통신 요금은 변경 전 사업자에게 수납하시면 되고, 번호이동 신청 시점에 미 청구된 요금은 번호이동을 신청하신 회사에 납부하신 후 영수증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영수증 외에 별도로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는 기존의 변경 전 사업자에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즉시납부를 원치 않으실 경우 익월에 변경 후 사업자 통신요금 납부 시 같이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온라인 가입 시 본인확인 방법은 어떻게 되며, 만약 인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확인은 신용카드, 범용 공인인증서로만 가능합니다. 만일, 두가지 인증방법 모두 이용이 불가하다면 “각종서류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가입신청서 출력하시어 자필 작성 후 팩스(0504-981-6114)로 신분증 사본과 함께 발송 후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가입 가능하십니다.
스노우맨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 시 본인확인을 완료하시면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한 명의자와 자동이체 예금주(또는 카드주)가 다른 경우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타인납부의 경우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명의자와의 관계, 결제계좌정보(카드정보),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연락처를 알려주시고, 팩스(0504-981-6114)로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S&Shop에서 중고 휴대폰을 매매할 수 있나요?
고객님들간의 자유로운 중고폰 매매을 위한 중고샵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스노우맨 비밀번호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정보수정"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My S&Shop>통합 회원 Service >회원탈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