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맨 [알뜰폰] 가입한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정보수정"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준회원 고객님께서는 My Snowman 메뉴에서 Snowman 서비스 가입 후 "회선(휴대폰번호)인증 " 을 하시면 됩니다.
※ 여러대의 Snowman 휴대전화를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나의 가입정보" 에서 추가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정회원이 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snowma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가입인증을 통해 정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시면 snowman의 요금/납부관리, 서비스관리 메뉴 등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S&Shop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이벤트 및 쇼핑몰 커뮤니티 이용 등 기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snowman에는 어떤 요금 상품이 있나요?
요금 상품은 후불과 선불 두 종류가 있습니다.
후불상품의 경우 망내음성무한 요금제, 음성 위주의 요금제와 데이터 결합형 요금제 상품이 있으며, 선불상품은 음성 위주의 상품이 있습니다.
모두 기존 통신사(SK,KT,LG U+)대비 저렴한 요금으로 구성되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요금제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번호이동서비스는 유료인가요?
"번호이동성 서비스 수수료는 번호이동성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투자비 및 중립기관의 운영을 위해 사용되며 금액은 1회성으로 800원입니다.이 외에 번호이동으로 초래되는 추가 비용은 변경 후 사업자에 신규 가입하는 가입비와 유심비, 단말기 구입시 단말기 구입비입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번호이동 시 기존통신사에서 받던 장기이용 할인 혜택이나 마일리지가 승계되나요?
"번호이동 시 변경 전 통신사에서 받던 할인혜택 및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이동 전 SMS 와 ARS를 통해 해당 정보에 대한 고객동의가 이루어지며, 번호이동 전 확인하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문자(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SMS/LMS는 15원(건), MMS는 200원(건)이 부과됩니다. 단말기종에 따라 MMS 수신 및 발신이 제한되는 단말기가 있으니, 꼭 단말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데이터 통화료는 얼마인가요?
"후불요금제의 경우 음성 상품과 데이터 결합 상품의 데이터 통화료로 나뉩니다. 데이터 전용 상품(스마트실속17/22) 가입고객의 경우 무료 데이터 소진 후 0025원/0.5KB로 1MB당 51원의 요금이 과금됩니다. 다만, 음성 상품(음성표준 또는 음성정액 요금제) 가입 고객은 Packet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Packet당 TEXT형 4.55원, 멀티미디어형 1,75원, 동영상형 0.45원, 인터넷직접접속 0.25원,스마트폰 0.15원이 과금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의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사용하는 요금상품에 따라 무료 제공 가능합니다. 사설 와이파이존 (SKT, KT, LGT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존) 은 무료 사용 가능하며, olleh Wi-Fi는 데이터플러스 500M 유료부가서비스(월 10,000원) 신청 또는 스마트 실속 22 요금제 신청 시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플러스 100M 유료부가서비스(월 5,000원) 신청 또는 스마트 실속 17요금제 신청 시에 olleh WiFi존 사용을 위해서는 olleh WIFi ○n flat 유료부가서비스(월 2,000원)를 추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단,Olleh WiFi 가능한 폰에 한함) SKT 전용단말의 경우에는 해당 요금제 가입 및 WiFi 가능 단말에 한해,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를 통해 MAC 등록 처리 후 olleh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매월 기본료가 부담스럽습니다. snowman 최저기본료 요금상품은 무엇인가요?
후불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요금 상품은 “스노우맨 음성 60”으로 월 기본료 5,000원에 국내 음성 60분과 문자 100건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품소개의 요금제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바로가기 >(URL : https://www.snowman.co.kr/plan/main.do)
스노우맨 [알뜰폰] snowman 최저기본료 요금상품은 무엇인가요?
후불이동전화 상품 중 가장 저렴한 요금상품은 "스노우맨 음성60"으로 월 5,500원의 기본료에 음성 60분/문자 100건을 기본제공하는 저렴한 요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사용하는 요금상품에 따라 무료 제공 가능합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망내음성무한 요금제 등은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요금제가 아닐 시 사설 와이파이존 (SKT, KT, LGT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존) 이용은 무료이며, olleh Wi-Fi는 데이터플러스 500M 유료부가서비스(월 10,000원) 신청 또는 스노우맨 스마트300M 요금제 신청 시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플러스 100M 유료부가서비스(월 5,000원) 신청 또는 스노우맨 스마트100M 요금제 신청 시에 olleh WiFi존 사용을 위해서는 olleh WIFi ○n flat 유료부가서비스(월 2,000원)를 추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단,Olleh WiFi 가능한 폰에 한함)
SKT 전용단말의 경우에는 해당 요금제 가입 및 WiFi 가능 단말에 한해,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를 통해 MAC 등록 처리 후 olleh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데이터 통화료는 얼마인가요?
후불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전용 상품 가입고객의 경우 무료 데이터 소진 후 001원/0.5KB로 1MB당 20.48원의 요금이 과금됩니다.
다만, 스노우맨슬림 요금제의 경우 0.025원/0.5KB로 1MB당 51.2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의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문자(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이용하고 계시는 요금제에 따라 다르며, LTE데이터선택 및 망내음성기본 요금제의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단, 비정상적 사용으로 판단될 시에는 무제한 혜택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일반 요금제의 경우 SMS 16.5원/건, LMS는 33원/건, MMS는 220원/건 (vat포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말기종에 따라 MMS 수신 및 발신이 제한되는 단말기가 있으니, 꼭 단말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정보수정"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준회원 고객님께서는 My Snowman 메뉴에서 Snowman 서비스 가입 후 "회선(휴대폰번호)인증 " 을 하시면 됩니다.
※ 여러대의 Snowman 휴대전화를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나의 가입정보" 에서 추가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정회원이 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snowman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가입인증을 통해 정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시면 snowman의 요금/납부관리, 서비스관리 메뉴 등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S&Shop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이벤트 및 쇼핑몰 커뮤니티 이용 등 기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snowman에는 어떤 요금 상품이 있나요?
요금 상품은 후불과 선불 두 종류가 있습니다.
후불상품의 경우 망내음성무한 요금제, 음성 위주의 요금제와 데이터 결합형 요금제 상품이 있으며, 선불상품은 음성 위주의 상품이 있습니다.
모두 기존 통신사(SK,KT,LG U+)대비 저렴한 요금으로 구성되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요금제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번호이동서비스는 유료인가요?
"번호이동성 서비스 수수료는 번호이동성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투자비 및 중립기관의 운영을 위해 사용되며 금액은 1회성으로 800원입니다.이 외에 번호이동으로 초래되는 추가 비용은 변경 후 사업자에 신규 가입하는 가입비와 유심비, 단말기 구입시 단말기 구입비입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번호이동 시 기존통신사에서 받던 장기이용 할인 혜택이나 마일리지가 승계되나요?
"번호이동 시 변경 전 통신사에서 받던 할인혜택 및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이동 전 SMS 와 ARS를 통해 해당 정보에 대한 고객동의가 이루어지며, 번호이동 전 확인하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문자(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SMS/LMS는 15원(건), MMS는 200원(건)이 부과됩니다. 단말기종에 따라 MMS 수신 및 발신이 제한되는 단말기가 있으니, 꼭 단말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데이터 통화료는 얼마인가요?
"후불요금제의 경우 음성 상품과 데이터 결합 상품의 데이터 통화료로 나뉩니다. 데이터 전용 상품(스마트실속17/22) 가입고객의 경우 무료 데이터 소진 후 0025원/0.5KB로 1MB당 51원의 요금이 과금됩니다. 다만, 음성 상품(음성표준 또는 음성정액 요금제) 가입 고객은 Packet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Packet당 TEXT형 4.55원, 멀티미디어형 1,75원, 동영상형 0.45원, 인터넷직접접속 0.25원,스마트폰 0.15원이 과금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의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사용하는 요금상품에 따라 무료 제공 가능합니다. 사설 와이파이존 (SKT, KT, LGT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존) 은 무료 사용 가능하며, olleh Wi-Fi는 데이터플러스 500M 유료부가서비스(월 10,000원) 신청 또는 스마트 실속 22 요금제 신청 시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플러스 100M 유료부가서비스(월 5,000원) 신청 또는 스마트 실속 17요금제 신청 시에 olleh WiFi존 사용을 위해서는 olleh WIFi ○n flat 유료부가서비스(월 2,000원)를 추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단,Olleh WiFi 가능한 폰에 한함) SKT 전용단말의 경우에는 해당 요금제 가입 및 WiFi 가능 단말에 한해,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를 통해 MAC 등록 처리 후 olleh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매월 기본료가 부담스럽습니다. snowman 최저기본료 요금상품은 무엇인가요?
후불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요금 상품은 “스노우맨 음성 60”으로 월 기본료 5,000원에 국내 음성 60분과 문자 100건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품소개의 요금제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바로가기 >(URL : https://www.snowman.co.kr/plan/main.do)
스노우맨 [알뜰폰] snowman 최저기본료 요금상품은 무엇인가요?
후불이동전화 상품 중 가장 저렴한 요금상품은 "스노우맨 음성60"으로 월 5,500원의 기본료에 음성 60분/문자 100건을 기본제공하는 저렴한 요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사용하는 요금상품에 따라 무료 제공 가능합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망내음성무한 요금제 등은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요금제가 아닐 시 사설 와이파이존 (SKT, KT, LGT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존) 이용은 무료이며, olleh Wi-Fi는 데이터플러스 500M 유료부가서비스(월 10,000원) 신청 또는 스노우맨 스마트300M 요금제 신청 시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플러스 100M 유료부가서비스(월 5,000원) 신청 또는 스노우맨 스마트100M 요금제 신청 시에 olleh WiFi존 사용을 위해서는 olleh WIFi ○n flat 유료부가서비스(월 2,000원)를 추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단,Olleh WiFi 가능한 폰에 한함)
SKT 전용단말의 경우에는 해당 요금제 가입 및 WiFi 가능 단말에 한해,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를 통해 MAC 등록 처리 후 olleh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데이터 통화료는 얼마인가요?
후불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전용 상품 가입고객의 경우 무료 데이터 소진 후 001원/0.5KB로 1MB당 20.48원의 요금이 과금됩니다.
다만, 스노우맨슬림 요금제의 경우 0.025원/0.5KB로 1MB당 51.2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의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문자(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이용하고 계시는 요금제에 따라 다르며, LTE데이터선택 및 망내음성기본 요금제의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단, 비정상적 사용으로 판단될 시에는 무제한 혜택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일반 요금제의 경우 SMS 16.5원/건, LMS는 33원/건, MMS는 220원/건 (vat포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말기종에 따라 MMS 수신 및 발신이 제한되는 단말기가 있으니, 꼭 단말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번호이동 시 기존통신사의 할인 혜택이나 마일리지가 승계되나요?
번호이동 시 변경 전 통신사에서 받던 할인혜택 및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이동 전 SMS 와 ARS를 통해 해당 정보에 대한 고객동의가 이루어지며, 번호이동 전 확인하시면 됩니다.
번호이동 시 변경 전 통신사에서 받던 할인혜택 및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이동 전 SMS 와 ARS를 통해 해당 정보에 대한 고객동의가 이루어지며, 번호이동 전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