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휴대폰 분실 시, 분실한 당일에는 통화내역 열람이 불가능 한가요? KT망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분실 시, 분실한 당일에는 통화내역 열람이 불가능 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안타깝게도 휴대폰 분실 다음날부터 가능하며, 발신번호 일부 제한하여 제공됩니다.

1. 최근 6개월분 제공
2. 발신번호 일부 제한 예시: 01*420*0***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그대로 3G→3G,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3G↔LTE로의 세대간 기기변경 불가)
또한, 기존에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 이용시 통신사 선택은 어떤걸로 하면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소액결제 이용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미성년자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가입자가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인 경우 소액결제서비스가 차단되어 이용 불가합니다.(만19세부터 소액결제 이용가능)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USIM(유심) 카드가 꼭 있어야 개통할 수 있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USIM)카드는 가입자 인증을 하는 카드로  반드시 유심카드가 장착 되어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 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완전할인요금제] 150분에 영상통화도 포함되나요?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아니오. 영상통화는 제외되며 음성통화 기준으로 150분입니다.
영상통화 이용시 3.3원 (VAT 포함)/초 으로 영상통화이용료가 발생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미성년자 요금제(청소년 윙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1. 미성년자 요금제(청소년 윙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우선 잔여 윙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잔여 윙이 없는 경우에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2.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가 부가서비스로 신청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위의 서비스가 신청되어 있는 경우에도 무선데이터(인터넷) 사용이 제한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