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현재 사용 중인 번호 그대로 헬로모바일 요금제로 번호이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공 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단독 개통하여 소지하신 공단말기에 장착 후 이용 가능합니다.
- LGU+망 : 국내 기준 2014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 KT망/SKT망 : 국내 기준 20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개통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 로그아웃했다가 재로그인 후 다시 시도합니다.
2. 하시고자 하는 업무처리 메뉴 하단에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참고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요금제의 Mvoip 허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요금제의 Mvoip 허용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750MB : 30MB
2.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1.5GB : 50MB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기기변경은 3G → LTE로만 가능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세대내(3G→3G, LTE→LTE)에서 가능합니다.
(3G ↔ LTE 세대간 or LTE → USIM요금제로 기기변경은 불가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2013.05.07 이전에 LTE 결합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할 경우, 헬로넷 청구금액이 달라지나요? KT망
결합 > LTE
기존(2013.05.07.이전) LTE결합 고객이 헬로모바일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LTE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될수 있으므로 헬로넷 청구금액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정의 경우는 결합해지 후 30일 이내 재결합을 등록하여 기존 약정승계가 가능하나,추가 조건이 있는 경우에는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변경 혹은 명의변경은 기 체결된 계약사항 변경요청 시, 기 제공되는 혜택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