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멘트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연결멘트 : "지금 고객님의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② 무멘트 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ㅇ해제
 ① *710 + 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현재 HD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HD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USIM 요금제 이용 시 모두 적용 되며, 별도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자동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단, USIM 3G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 사용 불가)

■ 유의사항
- HD보이스는 지원 단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이용 단말이 미지원 단말일 경우 HD보이스 미제공될 수 있음  
  ※ HD보이스 지원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를 통해 확인 가능
- HD보이스 사용 가능 상태로 단말기가 출시가 되고 있어 별도 설정 없이 이용 가능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시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