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내역이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등의 사유로 이용내역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어플의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항목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이용정지중도 아니고, 소액결제 한도도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미납도 전혀 없는데 소액결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공통
소액결제 > 기타

결제대행 업체나 이용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개통일이나 미납 이력 및 기타 다른 조건 등으로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유에 대한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수다 요금제] "문자 기본제공" 혜택은 타 통신사 고객에게 발송시에도 무료인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통신사 구분 없이 이동전화 고객에게 보내는 모든 SMS/LMS/MMS 서비스가 기본제공 됩니다.
문자 수신이 가능한 유선전화나 070인터넷 전화로 보내는 문자도 기본제공 됩니다.

단, 기본제공 요금제에 제공되는 음성 및 문자를 상업적 목적으로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다음 경우에 해당 시, 상업적 이용으로 간주하고 유/무선 음성통화 무제한 혜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수다 요금제군 (USIM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 10,000분을 초과한 경우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20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 The 착한 요금제군 (USIM 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이 *분을 초과한 경우
    * 고가라인업(10GB/15GB/30GB) 월 10,000분
    * 저가라인업(100MB/300MB/2GB/6GB) 월 6,000분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15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무제한인데 왜 별도 제공량이 주어지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기본데이터 제공량은 LTE 속도에 있어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후 당월 기본 제공량 모두 소진 시 일 2GB 사용 동안은 동일 속도를 보장받지만,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요금상품에 따라, 3Mbps, 5Mbps 기준 속도로 적용되어 무한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후 명의변경이나 요금제변경, 핸드폰 해지 등으로 소멸되면 해지복구 시 복구 되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해지, 명의변경, 요금제 변경 시 당겨쓴 데이터는 추후 해지복구 하여도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