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WiFi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를 이용했는데 왜 3G/LTE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어 청구되나요? 공통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WiFi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를 이용했는데 왜 3G/LTE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어 청구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WiFi로 최초 접속했다 하더라도 사용 도중 신호가 미약할 경우 3G/LTE로 자동전환 될 수 있습니다.
3G/LTE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여 청구되오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WiFi만 이용을 원하실 경우
단말기상에서 3G/LTE 무선데이터는 차단하시고 WiFi만 접속해서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우측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수정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타 통신사는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가 무료화 되었는데 헬로모바일도 동일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헬로모바일도 동일합니다. 2011년 12월 1일부터 군입대로 인한 장기정지 시 정지 기본료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대금(할부이자 포함), 모바일안심플랜 서비스는 정지 시에도 매달 청구됨)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APP 이용중 오류 발생했습니다. KT망
사이트/어플 > 어플

1. 설정에서 재로그인후 다시 시도합니다.
2. 어플을 삭제했다가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후 다시 시도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USIM이동성이란 무엇인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매장방문을 통한 기기변경 절차 없이 이용 중인 핸드폰에 다른 USIM을 장착하여 사용하거나, 본인의 USIM을다른 핸드폰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유무선 망내외 무한인데, 해당 범위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KT망
요금제 > 기타

통신사나 유무선 여부와 관계없이 국내 음성통화의 경우 모두 무제한 무료 입니다. (단, 영상통화 제외)
 
■ 음성무제한 무료적용 대상
- 이동전화(010,011,017,016,018,019)통화
- 16개 대역별 유선번호(지역번호 02 031 032 033 041 042 043 051 052 053 054 055 061 062 063 064 )
- 인터넷전화(070)
 
■ 미적용 대상
- 최초 수신번호가 전국 대표번호 (1644, 1588, 1577)
- 전화정보서비스(060등)
- TRS(013)
- 국내 영상통화
- 개인번호 서비스 (050)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존 고객이므로 가입비가 발생하진 않지만, 단말기에 따라 유심이 변경될 경우 유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