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USIM 카드를 핸드폰에 재장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용이 안 된다면 핸드폰 소지 후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IP) 고객님 USIM 카드를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 동일하게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 문구 확인될 경우 USIM카드의 문제 입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USIM카드 재발급 신청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핸드폰 기능상에 접속 제한 설정여부, 청소년 윙 요금제는 잔여 윙 여부와 무선데이터 차단 등록 여부를 확인부탁드립니다.)
2.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재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때 다른 헬로모바일(또는 KT) 사용자 있는지 여부와 다른 헬로모바일(또는 KT) 사용자의 무선데이터(인터넷)접속 가능한지 여부도 확인 바랍니다.
접속이 안될 경우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 대리운전, 택배 관련 서버 등의 특정 기업에 URL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는 서비스의 경우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통하여 특정 서버로 접속됩니다.
이때,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은 가능하다면 해당 제공 기업측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TIP)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와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 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무료)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변경 전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 MMS를 고객이 사용 중인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 유형에 따라 변경된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3,300원, VAT 포함)
사용 중이던 휴대폰번호를 010으로 변경 또는 해지 후 변경 전/해지된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를 고객이 사전에 신청한 이동전화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유형에 따라 사용 중인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소액결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유료 콘텐츠, 물품 등을 구매한 요금을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하고 다음 달 휴대폰요금에 합산하여 청구 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요금 납부 시 청구서상에 "다날 소액결제", "모빌리언 소액결제", "인포허브 소액결제" 등의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통화품질 > 음성/영상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USIM 카드를 핸드폰에 재장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용이 안 된다면 핸드폰 소지 후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IP) 고객님 USIM 카드를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 동일하게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 문구 확인될 경우 USIM카드의 문제 입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USIM카드 재발급 신청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핸드폰 기능상에 접속 제한 설정여부, 청소년 윙 요금제는 잔여 윙 여부와 무선데이터 차단 등록 여부를 확인부탁드립니다.)
2.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재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때 다른 헬로모바일(또는 KT) 사용자 있는지 여부와 다른 헬로모바일(또는 KT) 사용자의 무선데이터(인터넷)접속 가능한지 여부도 확인 바랍니다.
접속이 안될 경우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 대리운전, 택배 관련 서버 등의 특정 기업에 URL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는 서비스의 경우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통하여 특정 서버로 접속됩니다.
이때,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은 가능하다면 해당 제공 기업측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TIP)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와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 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무료)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변경 전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 MMS를 고객이 사용 중인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 유형에 따라 변경된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3,300원, VAT 포함)
사용 중이던 휴대폰번호를 010으로 변경 또는 해지 후 변경 전/해지된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를 고객이 사전에 신청한 이동전화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유형에 따라 사용 중인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소액결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유료 콘텐츠, 물품 등을 구매한 요금을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하고 다음 달 휴대폰요금에 합산하여 청구 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요금 납부 시 청구서상에 "다날 소액결제", "모빌리언 소액결제", "인포허브 소액결제" 등의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